아이리스맨 v3.47.1 (비공식 by Alexander)[업뎃1]


update1: 3.47.1로 업뎃되었어요.

  • Updated new MAMBA of _NzV_
  • Updated patches deank with those of M@tsumoto

새로운 맴바 페이로드와 패치들이 추가되었다네요. 혹시 에러 나던 분들은 이 버전으로 다시 설치해 보세요.^^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

Ferrox펌의 제작자 Alexander군이 아이리스맨 비공식 버전을 만들었네요. aldo아저씨가 아이리스맨의 제작을 그만 둔 뒤로 나오는 모든 아이리스맨은 비공식버전이라고 보면 돼요.^^

IRISMAN 3.47 (UNOFFICIAL UPDATE by Alexander)

  • Updated payload for Custom Firmware 4.75 CEX (including payload MAMBA)
  • Support payload 4.75 the Fan Control Utility

4.75펌 지원에 맴바 페이로드 역시 제대로 동작하고 팬 컨트롤 유틸 역시 지원한다는 소리죠?^^

아이리스맨 기다리셨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이네요.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5 thoughts on “아이리스맨 v3.47.1 (비공식 by Alexander)[업뎃1]

  1. 속이 다 시원하네요..
    그동안 삽질하고 고민하던게 이거 하니로 다 해결됬네요..
    cfw4.75 올리신분들중 백업게임이 실행안돼서 고민하신분들은 이걸로 설치하시면 잘동 질 됩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