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빕 4.75 간단 테스트


2501B에 설치했고 맴바 오토로더+웹맨 마드 1.42.1+멀티맨 4.70(mmCM) 잘 동작하네요. 퍼락스 4.75에서 맴바 오토로더 설치 후에 USB 외장 스토리지를 꽂은 채 부팅하면 프리즈되던 현상이 있었는데 그런 현상도 나타나지 않아요.

단, 멀티맨 1.42.1에서 offline을 체크하고 리붓하면 플삼이가 부팅 후 잠시 있다가 프리즈되는 현상은 여전하네요. 이 부분은 웹맨의 문제인 듯 합니다. 마츠모토군에게 리포트 했는데 아무런 답이 없네요.ㅠㅠ

sys_init_osd_orig.self을 백업해 놓지 않아서 걍 리커버리 모드에서 내장 하드 드라이브를 포맷할 수 밖에 없었어요.ㅠㅠ

아이리스맨 3.47.1, 게임소닉 매니저 3.69 모두 잘 됩니다. reActPSN 3.20+도 잘 동작하네요.^^ 일반펌에는 복잡하게 하는거보다 아이리스 매니저 계통이 젤 나은 것 같네요.^^

PSN 접속은 프로파일 변경해서 시도해 봤어요. 아무 문제 없이 잘 됩니다. 펌웨어 업뎃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하긴 뭐 아직은 4.75 요구하는 게임은 없는 것 같네요.^^

12 thoughts on “해빕 4.75 간단 테스트

  1. 안녕하세요. 글 잘 읽어봤습니다. 제가 ps3를 산지 이제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현재 ps3 버전이 4.75 버전입니다. 기기 버전은 가장 초기 구형 참치 40기가고요.
    cechg05 버전입니다. 요 최근에 나온 4.75 버전 커펌을 돌릴려면 다운그레이드가 필요한가요?
    다운그레이드가 필요하다면 기판을 건드릴 필요가 있다면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2. 음………… 안심한 마음에 4.75 설치를 하고 아이리스 설치를 하고
    셀 스프린트 블랙리스트 인가를 구동했더니 아이디 에러 라고 나오더군요.
    이블 위딘은 구동이 되고 말입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리커버리 모드 들어가서 4.70 으로 다시 설치 하고
    스프린트 블랙리스트 실행하고 엔딩을 보았답니다. ㅎㅎㅎ
    한글 버젼에 대해서 인식을 못하는 것인지 ..
    저도 초심인지라. 그냥 경험을 적어보았습니다.

    • 이 글보고 스프린터셀 블랙리스트 테스트 해 봤는데 아주 잘 돼요. 아이리스맨 3.47.1 / ISO로 구동했네요.^^ 혹시 펌 업뎃 이전에 설치된 게임 데이터가 있다면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세요.^^

  3. 포스팅 감사합니다. 맴바 오토로더 설치후 멀티맨은 잘되는데 웹맨마드는 안되네요.
    뭐가 문제일까요?
    페이지 표시할 수 없다하고 8071053d오류네요.

    • 다른글에 있는 방법으로 해결됐네요. Mamba_plugins로 바꿔야하더군요. 항상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4. 단디님 맘바로더는 웹맨 실행하기 전에 항상 실행해줘야 하나요? 코브라펌 쓸때는 자동으로 웹맨이 구동되서 편했는데, 스텐다드 CEX 펌이라서 그런지 맘바로더를 O 길게눌러서 띄워주고 그후에 웹맨이 구동되서 불편하네요 방법이 없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려요

      • 단디님 글 잘 읽었습니다. 다른질문이지만 현재 ps3에서 ps2게임 구동시 기존ps2세이브를 ps3에 옮겨서 구동가능한건 맞나요? 단디님이 올려주신 설명글로 구동 가능한건 맞죠?^^; 드래곤볼 스파킹 메테오 구동하려고 합니다 ^^;

  5. 자답 하자면… X로 맘바 로더를 길게 눌러 구동해야 오토로더로 동작하는걸 O를 홀드해서 계속 문제였네요 ㅠㅠ 어쨌든 해결했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