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삼이 에뮬 모음 (iso)



 

 
Final Burn Next r435-FBAN00000
Mame 0.125 r1-NAME12500
NES(Nintendo)Emulator-FCEU90000
Sega Genesis Plus GX-NNES90000
Super Nintendo(Snes9x)-SNES90000

예전에 공유했던건데 찾으시는분들 있는것같아서 다시 올립니다

보이는 이미지대로 iso 방식입니다

위 동영상은 파이널번 실행기입니다 [퍼옴]

 

iso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A1E14828B96A9AF9EDF5474E7C9E2BF768F9DC54&dn=EMUL&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31 thoughts on “플삼이 에뮬 모음 (iso)

  1. Mame 0.125 r1-NAME12500

    이게 게임메뉴까지 실행시켯는데..그다음은 어떻게 해야되나요..궁금합니다…

    게임메뉴에서 게임실행 파일들이 보이지가 않습니다.

  2. 이거…이거 전에 받을려다가 시드없어서 못받고 이번에 재공유해주셔서 받았는데…
    진짜 대박!! 이네요. 제가 찾던 자료였습니다.
    진짜 감사합니다.

  3. 특히 파이널번은 진짜 대박인데… 혹시 ROM파일 제가 추가 삭제후에 재피키징하면 쓸수 있을까요? atetris(아케이드 테트리스)나 닌자베이스볼배트맨 같은 명작들은 마메쪽에 있더라고요.
    마메는 UI가 좀 불편해서 파일목록 내리는데 한참 걸리고;; 파이널번 실행이 가능하면 그쪽에 좀 업데이트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 파이널번같은경우는 제작자가 특정 롬명 아니면 실행이 되질않습니다
      즉 정해져있는 롬파일이죠 추가해봤자 실행기안에서 인식이 안됩니다

      한번 꼼수로 한번 해보심이 ….롬명으로 파일을 인식하는것같은데 해당 원하는 게임명을 안하는 게임명으로 롬명으로 바꾸시고 압축도 하시면 되지않을까요?

      즉 안하는 abc라는 zip 롬이 있으면 그걸 버리시고(혹시 모르니 백업) 하고 싶은 게임 롬명을 abc.zip으로 만들고 넣어놓는거죠….. (물론 zip압축풀으셔서 원래 롬 명도 원본 롬명과 같이 만들고 압축시켜놔야겠죠)

      될지 안될지는 해봐야알듯 ㅋㅋ

      • 참 그넘님 이번에 공유해주신게 지난번 최종..그러니까 r490버전에 게임을 추가하셨다던 그 최종 iso 맞겠지요? pkg를 r490으로 놓고 iso 풀어서 한번 해보겠습니다.

      • 4.90까지의 롬은 다 집어넣었긴 했지만 아마 해당버전에서 4.90에서 지원되는 게임롬은 목록에 안나타날거에요

        제작자가 버전을 올리면서 롬을 몇여개 추가시킨것같은데 제가 올린 버전은 보시다시피 실행기가 4.90버전이 아니지요
        4.90버전은 pkg 형태의 실행기가 있으니 구글링하셔서 pkg설치후 iso안에 롬 파일만 꺼내서 실행하면 될거에요
        4.90버전은 iso로 실행이 안되므로…..

      • 넵. 4.90버전 pkg는 이미 가지고 있고요. iso에서 꺼내서 경로맞춰해야한다는 부분 이해했습니다. 그런데 아쉽게 말씀주신 방법으로 해보았으나, 파일명 변경으로 목록에 보이는거까진 되나, 실제 안에 들어있는 파일까지 전부 정의가 되어 있는지라 사실상 불가능해보였네요 ㅠ 실패했습니다. 예컨데 구동이 보장되는 롬만 서비스하려고 일부러 그리한것 같단 생각이 들었네요. 여튼 그넘님 너무 감사드립니다(_ _)

  4. 한가지 연구중인게 있는데요. Final Burn Next r435-FBAN00000.iso 이파일 그대로 마운트해서 실행해보면 대부분 다 잘되는데, 스트리트파이터2(챔피언에디션등)만 안되더군요. 그래서 iso풀어서 롬파일을 좀 살펴봤는데 특별히 문제가 있어보이지도 않고요.

    그런데 안되던 게임만 유독 파일명이 대문자로 되어 있는 특징을 발견했습니다.
    SF2.ZIP SF2CE.ZIP 이런식으로요.
    소문자로 한번 바꿔서 iso만든후에 한번 테스트 해볼까 합니다.

  5. 이 글이랑은 상관없지만 혹시나 해서 여기 글 남겨봐요.

    N64 에뮬용 HI-Res 팩을 만들고 공유하는 사이트가 있더군요. 고해상도 텍스쳐요.

    예전에 국내에도 한때 이슈가 되었었는데 n64 젤다 오카리나가 아직도 새로운 팩을 내놓는중인가봐요
    작년 12월 기준으로 커뮤니티팩 v7이 나왔더라고요 용량이 700메가;

    젤다 오카리나 : http://www.emutalk.net/threads/55307-Zelda-Ocarina-of-time-Community-Retexture-Project-V7

    다른 N64 게임 : http://www.emutalk.net/forums/134-Completed-Projects

  6. fba 나 mame 나 둘다 치트는 안되는건가요?

    둘다 다운받았는데 고민이네요.

    역시 fba가 완성도 최적화가 더좋겟죠?

  7. 기쁜마음에 댓글남기려 들어왔습니다.
    역시 추측이 맞았네요^^
    iso 안의 rom폴더안에 몇몇 롬파일이 대문자로 된게 있습니다. 스파2 =>SF2.ZIP 이걸 sf2.zip으로 소문자 변경해주면 아주 잘 실행됩니다. 일괄변환프로그램 이용해서 했는데 제 기억으론 한 6~7개 정도 있었던 걸로 기억됩니다. 다른분들 참고하시면 좋겠군요^^

  8. 좋은 자료 너무 감사합니다..덕분에 에뮬좋아하는데 재밌게 즐길수있게되었네요..
    한가지 제 플삼에선 슈퍼닌텐도가 실행후 게임선택하면 프리징걸리네요.
    혹시 구동방법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안되서 삭제하고 다시 받아서 해봐도 똑같은 증상이더라구요..ㅠ 4.66에 다크아이리스 매니져 사용중입니다..ㅠㅠ

    • 특정한 롬에서 그런다면 다른롬을 한번 구해보시고 하시던지 그래도 안된다면 해당 에뮬레이터버전에 안맞는거니 포기하시는편이..
      플삼에뮬환경이 워낙 척박해서 ㅠㅠ…구글링 해보시면 다른 에뮬레이터 상위버전도 있긴있답니다 pkg용 실행파일이용…

      전체롬이 그렇다면 뭔가 문제가 있군요……..저도 많은 롬을 구동시켜본건 아닌데 다시한번 몇가지 구동시켜볼께요 프리징이 일어나나….

      • 에구~~답변 감사합니다..여러룸을 구동해봤는데 프리징이네요..뭔가 제 플삼이랑 안맞는듯하네요..나머지 에뮬은 잘 구동되는데..아쉽네요..^^
        아참 그리고 혹시 마메는 roms폴더가 어딨나요?? 찾아들어가서 구동시켜보려해도 경로가 어딘지 모르겠어요..ㅠ

      • 블루레이 드라이브쪽으로 들어가심 됩니다. 저는 일단 슈퍼닌텐도 롬 다 잘되네요…

      • 그넘이님 제가 파판에 쪽지하나 보낸게 있으니 시간되실때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9. 오랜만에 댓글 남기네요. 혹시 Final Burn Next r435-FBAN00000.iso 실행후 개별 게임설정화면에서 키맵핑후 저장하면 error saving input preset 라면서 저장이 안되는데 요것때문에 엄청 헤매고 있네요. 스트리트파이터 키맵핑을 매번 켤떄마다 하고 있어서;;; 방법 아시는분 찾습니다!!

  10. 뒤늦게 자료 찾아서 댓글 남깁니다. 많은 자료에 정말 감사 말씀 먼저 올립니다.
    토랭이로 받고 있는데, 모든 피어가 98.1%에서 끝난 상태입니다. Mame를 제외하고 모두 100%를 못 채우고 있는데, 혹시 다른 magnet이 있거나 다른 경로가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