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빕 코브라 4.75


….는 베타 테스트 중이네요.

잘하면 7월 안에 나올 수 있을 것 같군요. 의미가 있을지는 모르겠네요.ㅋ

7 thoughts on “해빕 코브라 4.75

  1. 단디님의 “의미가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이 말의 의미를 찾고 있습니다.
    혹시 4.70 이후에 4.75펌들이 좀 뜬한 이유가 있을까요?
    다크넷4.75 소식도 영없는듯 하고… 4.70펌 업때는 거의 일주일 2주일사이에 너도나도 할거 없이 빠르게 펌들이 나왔던걸 생각해보면 궁금한 부분이네요;;;

    • developer들의 작업이 좀 뜸해진 것 같더군요. 플삼이 자체가 끝물이고, 이미 일반 CEX 4.75펌은 잘 돌아가고 있고… 단지 코브라 기능을 porting하는 문제인데 이게 귀찮은 작업이잖아요. 솔직히 코브라펌 없어도 맴바 로더 써서 웹맨 다 사용가능하고 안되는거 없거든요.^^ 글고 위 글의 의미가 있을지 모르겠다는건 리벅 4.75가 더 빨리 나올꺼라고 생각했었어요. 근데 둘 다 지연되고 있네요.ㅋ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