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맨 마드 v.1.42.03


한동안 뜸했던 웹맨 마드가 업뎃 되었네요. 4.75 DEX펌을 지원한다는데, 그렇다면 이제 곧 리벅 4.75도 나올 것 같네요.^^

webMAN MOD 1.42.03

  • Complete support for 4.60 DEX
    (4.60DEX 완벽 지원. 이게 전에 약간 문제가 있었나보네요)
  • Added new memory footprint profil MAX+ (1280KB)
    (새로운 메모리 풋프린트 프로파일 MAX+ 추가)
  • Corrected some offsets patch for 4.75dex
    (4.75DEX를 위한 몇몇 옵셋 패치 수정)
  • Added Osirisx’s changes for his plugin (PS3XPAD)
    (Osirisx군의 PS3XPAD 플러긴을 위한 변동사항 추가. 이건 걍 플삼이 패드 쓰는 유저들에겐 별 의미가 없네요)
  • Redirect net_host/PKG to app_home to allow install pkg files using the combo for net0/net1
    (net_host/PKG를 app_home으로 리디렉트함)
  • BD/DVD regions now also show the country/region (in addition to code)
    (블루레이/DVD 지역코드를 볼 수 있다네요)
  • Now XMB is sorted by first 6 letters, instead of first 4 letters.
    (XMB가 처음 6 글자에 따라 정렬된다는군요)
  • The function that read the registry is now a general purpose function (with small optimizations)
    (레지스트리를 읽는 기능이 일반 목적의 기능으로 되었다네요. 이건 뭔소린지 원…ㅠㅠ)
  • Changed some hard coded numbers to defined constants (e.g. SC_COBRA_SYSCALL8, MAX_XMB_ITEMS)
  • Small bug fix in line that says: //net0/net1/net2
  • Other small fixes that I don’t remember
    (그 외에 이런 저런버그나 수정된 부분들이 있군요^^)

webMAN MOD 1.42.02

  • Support 4.75 DEX, thx to Alexander to porting offsets patchs, i’m to lazy to do it :p
    (4.75 DEX 지원)
  • Now control fan is disabled by default on the first boot of webMAN MOD (requested by lot of users)
    (뭘 잘 모르는 얼빵 유저들의 열화와 같은 질문 공세에 컨트롤 팬 기능 비활성이 기본값으로 되었다네요. 세상엔 바보 같은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은거 같아요.ㅋ)
  • Updated Italian xml file

이런 저런 변화를 겪은 웹맨 마드 1.42.03은 여기에서 다운 받으세요.^^

2 thoughts on “웹맨 마드 v.1.42.03

  1. 너무 오랜만 이라서, 이제 플스에 유에스비 끼우고나서 어떻게 하는지 까먹을 정도네요…ㅋㅋㅋ얼른 리벅이나, 해빕 코브라 4.75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