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크맨2 관련…[내용추가3]


[추가3]

여기에서 필요한 분만 받으세요.^^ 삐다섯하나엔

—————————————————————————————————————–

[추가2]

파일 매니저로 복사한 내용을 웹맨으로 마운트 해서 돌려봤는데 잘 되네요. 용량은 4.15기가 정도로 나옵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버전이 제대로 된건지 안된건지는 아주 쉽게 구분할 수 있어요. 새 게임(tutorial 말고) 진행 후 첫 check point에 서 있는 NPC와 대화를 하면 돼요. 5분도 걸리지 않는답니다.ㅋ 대화 내용이 안나오고 아무 것도 되지 않으면 릴에 문제가 있는걸로 보면 돼요. 직접 거기까지 테스트 해 보니 그런 문제는 나타나지 않는군요.^^

앞으로는 꼭 확인하고 포스팅할께요. 제가 마음이 좀 급했네요..^^

—————————————————————————————————————

[추가1]

디스크 내의 PS3_UPDATE 폴더의 업뎃 파일이 0byte로 나오는걸 확인했고, 멀티맨에서 이 부분의 복사가 진행되면 에러가 발생하네요. 그러면서 이전 몇몇 파일도 제대로 복사가 안되는 것 같아요. 아이리스맨은 그런 에러가 발생하지 않고 대신 그 폴더로 다른 파일들이 다시 한번 복사되는 기현상이 발생하는군요.ㅋ 아이리스맨에서 ISO로 만들어 보려고 시도하니 역시 PS3_UPDATE 폴더 때문에 에러가 발생하고 제대로 안되네요.ㅠㅠ

파일 매니저를 이용해서 폴더를 하나 생성하고 PS3_UPDATE 폴더를 제외한 내용들을 수동으로(?) 복사하는 방법이 나을꺼 같아서 시도 중이에요.^^

———————————————————————————————————-

제가 요즘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확인을 못했네요.ㅠㅠ 아이리스맨으로도 제대로 리핑이 안되는거 같네요. 제 플삼이에 무슨 문제라도 있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ㅠㅠ

받은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그냥 삭제해 주세요.ㅠㅠ

다른 방법으로 시도해 보고, 게임이 잘되는지 확인해보고 다시 포스팅 할께요.^^

7 thoughts on “패크맨2 관련…[내용추가3]

  1. ㅋㅋㅋㅋㅋ
    제주도 갔다 와서 몇일만에 처음으로 들어왔는데………
    전 단디사마께서 팩맨 때문에 열받아서 욕하고 있는 줄 알았답니다 ㅎㅎ
    참 ps 를 욕으로 보는 저도 참….

  2. 단디님 잘 지내시죠~?

    자료 감사히 받고 있습니다~!

    근데 파일 받아서 확인 해봤는데

    기존 용량이 4g에서 8g로 늘어난게 PS3_UPDATE 폴더 안에

    PS3_GAME으로 똑같은 내용이 있더라구요~

    한번 확인 부탁드릴께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