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벅 4.75.1 코브라 7.1


드디어 나왔네요. 주니님이 작업 끝내셨군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목빠지게 기다리던 리벅팀의 4.75펌이에요. 당근 코브라 기능 포함이에요.^^ 4.75DEX가 나왔다는 소식이 올라올 때부터 곧 나오겠구나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금방 정식 발표가 되었군요.^^

이전 4.70.1이랑 큰 차이는 없어보이네요. 제가 대충 훑어봐서 그런지도…^^

알려진 문제점

—PS2 Optical DISC playback on Backward compatible PS3 without COBRA MODE.—
The default PS2 Emulators are set to COBRA, This breaks PS2 DISC playback on BC and Semi-BC models, in this case, you have two options to fix this issue.
(하위 호환 기종의 경우 일반 모드에서 PS2 디스크 플레이가 제대로 안될 수 있어요. 이럴 경우 아래 두 가지 방법으로 하면 돼요)

1. Download “FULL” version of REBUG TOOLBOX 2.02.05, and Toggle PS2 emulator back to Original
***Make sure to remove the previous version of the toolbox, then install TOOLBOX 2.02.05 FULL***
(리벅툴박스 2.02.05 풀버전을 다운 받고 PS2 emulator 를 오리지널로 바꾸셈)
2. Alternatively, simply enabling COBRA Mode which is HIGHLY recommended, will fix the problem.
(그게 아니면, 단순히 코브라 모드를 활성화 하세요. 이걸 권한다네요.^^)

다운로드와 더 자세한 정보는 리벅홈을 참고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리벅홈에서 확인하시고 다운로드도 그곳 링크를 찾아보세요.^^

14 thoughts on “리벅 4.75.1 코브라 7.1

  1. 안녕하세요~~ 뒤늦게 플스 입문한 새내기입니다 제가 플스투 아이오s를 구했는데 이 리벅이라는 걸로 플투 실행가능한가요^^?

    • 아… 리벅홈에 가셔서 설명 글 아래로 주욱~ 가보시면 박스 안에 REBUG 4.75.1 REX EDITION 이라고 있을꺼에요. 거기에 있는 글자를 클릭하면 4.75.1_REX_LINK.zip 파일이 받아진답니다. 압축을 풀면 txt 파일이 하나 나올꺼에요. 그걸 읽어보면 다운로드 링크가 있답니다. 이건 리벅팀에서 부탁한거라 제가 이걸 받아서 다른 곳에 올리는게 실례가 될 것 같아요.^^

  2. 드됴 주니님께서 긴.. 휴가를 마치시고 작업을 끝내셨나 봅니다!
    이번엔 제발 소늬에서 버전업을 늦게 했으면..하는 간절한 소망이 ㅎㅎ

  3. D-REX Cobra 7.1 EDITION – INSTALL ON DEX PS3 SYSTEM
    REX Cobra 7.1 EDITION – INSTALL ON CEX PS3 SYSTEM
    단디님 2가지 버젼이 있잖아요? 기존 해빕 4.70 코브라 스벅 버전 썼으면 D-REX 버젼 받아서 깔면 되는거죠???

  4. 설치안하려다가 인제 설치 해봤네요.
    제가 설치한 방법은 4.70 다크넷에서 usb로 바로 리버그로 올렸습니다.
    내장 웹맨 으로 일단 오네찬바레 샤이닝 레조넌스 설치된그대로 잘동작합니다.
    인제 다음 업뎃이 또 걱정되네요 벌써… 부디 업이 없기를 ㅋㅋㅋ….
    메기솔이랑 기타 몇개 더돌려보고 문제있다면 피드백올리겠습니다
    포스트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