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락스 4.76 간단 사용기


방금 CECHL01 플삼이에 설치 및 구동을 해 봤어요.^^

일단 리벅 4.75.1에서 리벅 3.55.4로 내렸다가 설치했어요. 다운그레이드/업그레이드 모두 내장 하드 드라이브에서 진행했기 때문에 금방 설치는 끝났습니다. 모두 XMB에서 그냥 설치할 수 있었어요. 4.76 상태에서 3.55로 내리기 위해 리벅 3.55.4 설치해 봤는데 이것 역시 별 문제 없이 잘 되네요.^^

아이리스맨 3.48U 아무 문제 없이 동작하고 게임 구동 완벽합니다. 멀티맨 4.75.55 역시 잘 돼요. 단, 펌웨어를 4.75로 인식합니다. 별반 다를게 없단 소리겠죠?^^

게임은 폴더형 ISO 두 가지 모두 잘 되네요. 특히 폴더형으로 잘 안되던 게임 몇 개 구동해 봤는데 아주 잘 되는군요. 아, ISO는 당근 아이리스맨으로만 가능하겠죠?^^ 맴바 오토로더를 통한 멀티맨 구동은 파일을 못 찾아서(-_-;) 못 했어요. 이건 나중에 해 보도록 하죠. 맴바 오토로더가 잘 될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매우 안정적으로 잘 동작합니다. 굳이 코브라 기능을 사용할 필요가 없거나 멀티 플레이를 중시하는 분들은 올리셔도 될 듯 합니다. 스푸퍼를 사용하는 것보다는 나을꺼란 생각이에요.^^

2 thoughts on “퍼락스 4.76 간단 사용기

  1. 단디님 질문이 있는데요 퍼락스 4.76으로 올리고 매니저가 아직 4.76 대응 되는게 나오지

    않았는데 4.76에서 게임플레이 가능한건가용??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좋은 하루되세요 ㅎㅎ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