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보커스 토너먼트 (PSN-U)




 
Invokers Tournament-NPUB31671
 

네트워크 온라인게임 전용입니다

온라인 싫어라하시는분은 패스~~

콘솔로는 흔하지 않은 MOBA (국내 AOS) 장르의 게임입니다

 

iso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E543F8CEFE0A23139A58204A09CBB5F75BAF9ED6&dn=Invokers%20Tournament-NPUB31671.iso&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pkg 원본 다운로드는 여기에서 받으세요

4.21 Fix 다운로드는 여기에서 받으세요

5 thoughts on “인보커스 토너먼트 (PSN-U)

  1. iso를 받고 싶은데 배포자가 없어서 못받고 있네요.. 그래서 pkg 직접 풀어서 iso만들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 혹시 만드는 방법좀 자세히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 네.. 그거 알긴하는데 만들어보니 이상하게 되지가 않네요.. 게임 불러오기까지 되는데 실행하면 오류가 나면서 실행이 안되요.. PSN게임이 디스크로 구동되려면 EBOOT.BIN이 디스크용으로 변경이 되야 하는건가요? DISC GAME Folder 용으로도 만들어보고 ISO선택해서 만들어보고 했는데 안되는건 뭔가 제대로 변경이 안되었기 때문일까요? PS3_DISC.SFB가 생긴거 보면 변경이 되긴 한거 같은데 왜 안되는건지.. 혹시 act.dat라던가 idps라던가 그런것들 추가 해줘야 하나요?
      저는 단순히 psn용을 디스크용으로 바꿔주고 이걸 iso화하면 될거라 생각했는데.. 아닌가요?..
      머리 아프네요ㅠ

      • 저는 저걸 안쓰지만 해당 유틸쓰면 이붓도 자동으로 디스크용으로 변경됩니다

        PSN게임이라고 해서 모두 디스크용으로 만들어봤자 되는건 되고 안되는건 안됩니다

        안되는게 더 많을수도 있겠네요..

      • 제가 시도해본건 올려주신 INVOKERS TOURNAMENT pkg풀어서 시도해 봤는데 되지 않았고.. RAG DOLL KUNGFU FISTS OF PLASTIC도 pkg로 올려주신거 받아서 시도해 봤는데 되지 않았네요.. 아무래도 제가 잘 못만드는거 같은데ㅠ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