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라 v7.20 패쳐 by Orion[사용금지]


update2: 이거 사용하지 마세요. 리벅 4.76.1 lite에서 다시 한번 확인해 보고 파일 뽑아서 MD5 값을 따져봤는데 제대로 된게 아니더군요. 그냥 수동으로 파일 받아서 복사하는게 나을 것 같군요. Orion군 약간 실망이네요.ㅠㅠ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려면 웹맨 마드 1.43.15 또는 그 이상 버전을 설치하고 webMAN Setup -> PS3 webMAN [Temperature] 이나 mmCM 또는 리벅툴박스에서 확인하면 7.2로 나올꺼에요.^^

어제 포스팅 보고 이거 설치하셨던 분 삭제하고 stage2.cex파일을 수동으로 받아서 복사하세요. 제가 정확히 모르고 포스팅한 점 사과드려요.ㅠㅠ

—————————————————————————————————————

update1: 리벅 4.76.1 lite 버전에 설치했는데 문제 없이 잘 되네요. 이걸 설치한 후에 웹맨 마드 1.43.15를 설치/업뎃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절대 웹맨 마드 1.43.15부터 설치하지 마세요.^^

—————————————————————————————————————-

Orion군이 만든 COBRA V.7.20 Patcher for 4.46 & 4.76입니다. 아래 소개했던 코브라 7.2를 기존의 코브라 4.46과 4.76펌에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파일이에요. 다른 펌은 안됩니다. 꼭 코브라 4.46과 4.76에만 적용이 된다네요.^^

간단히 pkg를 설치하고 실행하면 리붓되고 코브라 7.2로 업뎃돼요.^^

제가 테스트 해보고 내용 업뎃할께요. 초보분들은 기다려 보세요.^^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10 thoughts on “코브라 v7.20 패쳐 by Orion[사용금지]

    • 제대로 설치된게 아니네요. 저도 지금 확인하고 댓글 수정했습니다.ㅠㅠ
      코브라 7.2에서 달라진건 멀티맨/mmCM 전환시 더 이상 별 문제가 없는거랑 PS3MAPI에서 syscalls 6/7/9/10을 제어할 수 있다는 정도겠죠.^^

    • 제가 보기엔 dev_blind에 제대로 기록을 못하는거 같아요. 파일 변화되는게 없기 때문에 신경 안쓰셔도 돼요. 그냥 stage2.cex 파일을 경로 맞춰서 덮어 씌우면 돼요.^^

  1. 삭제가 안되는데 어떡하죠?ㅠ stage2.cex를 이동하려 해도 이동도 안되요.. error라고 뜨면서..
    cobra 하고 webman 전부 disabled 시켜놨는데도 이러네요.. 어떡하죠ㅠ 지금은 그 루트에 stage2.cex.bak 으로 변해있네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