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포터블 3rd HD (K,J,U)




Monster Hunter Portable 3rd HD-BLJM85001(K,J,E)

우선 설명드려야할게

해당 릴은 모사이트에서 제작한 한글패치 릴은 아닙니다…(보시면 오해마시길)

해당 릴은 티모까페에서 어느 분이 영문패치적용법을 그대로 인용해서 기존 psp 한글패치판을 가지고 제작하였다합니다
(영문패치 적용법 https://www.youtube.com/watch?v=Ta8gCIDcua8 )
본인도 문구에 확인하지않아 잘 나올런지 모르겠다 써 있던데 제가 받아서 테스트해보니 한글 잘 나오더군요
우선 초기부분만 확인했을경우 한글은 이상없이 나왔는데 끝까지는 제가 해보질않아 완전한 검증은 직접들 해보셔야할거에요

우선 모 사이트에서 제작한 한글패치 릴을 그대로 올린거 아닌가해서 확인했는데 동일하진 않고요… 특이한건 모사이트에서 제작한 해당 한글패치릴은 폰트를 넣어야 한글이 제대로 표기됐는데 티모까페에서 익명님이 제작한 이 릴은 폰트를 넣지않아도 한글이 잘 나옵니다 어쨌든 psp용 한글패치를 그대로 적용한거니 100프로 한패는 아닐겁니다 psp도 100프로는 없고 90인가 95프로까지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모 사이트에서 제작한 한글패치릴은 무슨구간(?) 프리징에서 해결 및 100프로 한글패치한 릴로 알고있습니다
이 처럼 차이가 있으니 이 점 참고하세요

해당릴은 한글패치판릴 일어릴 영문패치릴이 다 포함되어있습니다
pkg설치방식입니다
예전에 한글판만 빼고 여기 블로그에 포스팅한적 있더랬죠 ㅎㅎ
이번엔 완전체가 되었네요..모 사이트 한패판은 제가 임의로 공개할 수 없는지라…

모 사이트에서 제작한 한글패치를 가지고 있으신분은 해당릴은 필요없을듯 싶네요

여튼 없으신분들은 즐겜~ 그리고 검증 잘 하시고요~

해당 파일만 필요하신분은 티모까페 게임코너 가시면 올려져있더군요..

iso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74AA332B7F996CD8F77532F48A46422CC8DF1599&dn=Monster%20Hunter%20Portable%203rd%20HD-BLJM85001.iso&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14 thoughts on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 HD (K,J,U)

  1. 감사합니다. 그동안 일문으로만 진행하다 말다 했었네요
    말씀하신 프리징부분은 아마 마을에서 게시판 -구입한 고양이 설정하는 부분 –
    볼때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따로 한글판 구하지를 못했는데…덕분에 이번연휴 한글부터 다시해볼께요~

  2. 예전에 잠깐 공개된 패치와는 다른가보네요.
    4G까지 나왔지만 Wii U 제외하고는 콘솔로 할 수 있는 유일한 HD 몬헌이 되겠군요 ㅋㅋ

  3. 아 거긴 공개적인 곳이에요 ㅋㅋ 그냥 아무나 받을수 있어요….올린이도 익명으로 올릴수 있는거고 또한 익명으로 올라왔구요…
    비공개를 부탁하고 뭐 그런곳 아닙니다 ㅎㅎ
    해당 릴은 올린님이 어디서 퍼온게 아니라 직접 만드신 후 배포하는것같더라구요….직접해보라고 설명또한 있고…
    공개적인 배포이니 걱정안하셔도 되용~

    그냥 모든걸 다(게임 영화 드라마 기타등등) 공유하는 토렌트사이트입니다…

  4. 감사합니다.psp 시절 아프리카에서 많이 하던 게임이라 소장하고 싶은 자료였는데
    한글화 해주신분도 그렇고 올려주신 그넘님도 고맙습니다.
    ^^

    • 이상하네요. 설정 잘 못하신게 아닐까요? 의심되는게 약간 있긴한데 아마 동영상 방법대로 패치하시다가 pkg파일이 약간 잘못 만들어진 모양입니다. 그렇다고 패치자체는 이상없는 듯 하니.직접 pkg로 변환해보세요.
      Tcafe에서 패치파일을 다운받아서 원본 iso에 패치하고 umdgen으로 3rd iso에서 oldfont.prx, zh_gb.pgf를 추출한 후 HD iso에 넣으시면 패치된 iso가 나올텐데 그걸 가지고 PSPtoPS3로 pkg로 변환하세요. data000.pkg에서 iso 추출하는 방식으로 패치된 pkg에서 iso를 추출할 수도 있을것 같네요.
      변환하실 떄 이대로 넣으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psp2ps3에 써져있는내용)
      VERSION = 0xFFFFFFFF
      S3D.ENABLE = 2
      SDRAM_SIZE = 02800000
      MIPS_CODE_BLOCK_SIZE = 8192
      혹은 코브라펌으로 psp iso를 구동할 수도 있겠네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