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오브워3 + 이블위드인 (K)





God of War 3-BCKS15003

The Evil Within- BCKS10276

The Evil Within-BLES01916(K)

갓 오브 워 3..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게임이죠

한글판이고요 안에 KOREAN.PSARC 파일은 영문음성입니다 영문음성으로 즐기실분은 iso 풀어서 USRDIR에 집어넣으시면 됩니다

또 하나 매니저문제인지 제 하드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제가 리벅4.76.1펌을 사용하고 있는데 아이리스맨매니저와 웹맨에서는 갓오브워 3 구동시 음성이 끊긴다거나 화면이 멈춘다거나 하는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각기 다른 외장하드를 사용해봤는데 동일한 현상을 겪었습니다
영문음성 넣은 갓오브워는 아예 구동조차 안됐습니다 첫 화면나오고 다음화면에서 그냥 검은화면…..
그런데 멀티맨 매니저로는 이런현상 전혀없이 백프로 완벽구동 ㅡ,.ㅡ 아 씨댕
이것때문에 기존에 제가 가지고 있는 릴이 잘못된줄 알고 몇번을 바꿨더랬죠..
여튼 아이리스맨 웹맨으로 하셔서 잘되면 다행인데 문제생기는경우 멀티맨 매니저로 구동해보세요 아주아주 잘됩니다…

위는 리벅펌4.76.1 기준이며 제 기기기준입니다 다른분들 잘 되면 좋은거죠…제 경우에 그렇다는 말입니다

이블위드인 정식 한글판과 파모사이트에서 공개된 한글패치판입니다
번역의 매끄러움은 한글패치판이 훨 낫다고 하더군요
뭐 기분내키는걸로 클리어하시길 바랍니다 둘 다 훌륭합니다

갓오브워 3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46FDF9827DDFCC4E981DC70C9AB95022B5B8FD8E&dn=God%20of%20War%203&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이블위드인 K코드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0DFFD1F431E0342DB60C5DE4D1130CD3CBF08B8F&dn=The%20Evil%20Within-%20BCKS10276.iso&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이블위드인 E코드 패치판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DCE8E33318F07DA45E275A36536764A3FDF80C13&dn=The%20Evil%20Within-BLES01916%28K%29.iso&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34 thoughts on “갓오브워3 + 이블위드인 (K)

  1. 감사합니다. 이리 좋은 자료를 주시다니 …. ^^ 혹 갓 오브워 콜렉션 (1.2) K 버전도 성탄 선물로 올려주심 안되나요? 갓오브워 시리즈 다른건 다 K인데….. 콜렉션 하나만 K가 아니고 U여서 아쉬움이 있어 그럽니다. ^^; 우선 U음성되는 갓오브워 3 정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성탄 연휴 보내세요 ^^

      • 아 참 단디님 시간되시면 리벅 4.76에서 갓오브워 3테스트 한번 해보삼…아이리스맨 웹맨….첫 시작부분에 음성끊기거나 멈춥니다.. 제가 릴을 3번바꿨으니 릴 문제 아니고 하드 여러개로 테스트했으니 하드문제아니고..여튼 멀티맨에서는 완전 잘됨…이건 매니저특성일까요?

      • 오늘 오후에 한번 돌려볼께요. 매니저가 게임을 마운트할 때 메모리의 특정 address를 사용하기 때문이 아닐까하는 막연한 추측만 해 볼 뿐이죠. 뭐 프로그래밍에 대해 아는게 있어야죠…ㅠㅠ

      • 네 요청 안돼면 할수 없죠 ㅠ.ㅠ 위에 글 지우려고 하는데 몰로 지우는지 모르겠네요 ^^; 우선 올려주신 갓오브워 3 제가 다른 릴이 있어 거기에 영문음성 KOREAN.PSARC 파일을 넣으니 아이리스 맨, 웹맨 모두 잘돌아갑니다. 동영상이나 게임도 해봤는데 끊기는거 없이 잘됩니다. 우선 영문음성 올려 주신거에 대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갓오브워 3 가지고 계신 릴 자체가 문제인거 같네요 ^^

      • 저도 예전에 갓오브 워 3 잘못 받았는데…. 동영상 소리만 안나오고 다른건 다 잘된적이 있습니다. ^^; 그래서 혹시나 해 다른 릴 받아보니 동영상 소리 및 모두 정상이 된 릴을 받은적이 있습니다.

      • 릴은 3개를 가지고 테스트했어요 각기 다른 소장하시는분에게 받은 릴…

        저도 오래전에는 잘 됐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간만에 다시 해볼려고 이번에 해보려고 하니 계속 그러더라구요

        현재 펌과 아이리스맨 웹맨버전은 어떻게 되세요?

      • 펌은 [해빕 코브라 4.76 v1.00] 매니저[ 아이리스맨 v.3.50.6, 웹맨 마드 v.1.43.20] 입니다. FAT32 하드로 실행한것이고 ISO 짐 만드는 중입니다. ISO로 만들어서 실행 예정입니다.

      • ISO 만들어서 실행 해봤습니다. 웹맨 아이리스맨 모두 정상 작동 잘됩니다. 제가 확인한것은 ” 오프닝, 게임 실행시 동영상, 게임작동 ” 등 입니다. 펌이 저랑 틀리다고 하시니 펌만 바꾸시면 문제 해결되실거 같네요 혹 3개다 안돼시면 unsik77@naver.com으로 이메일 주세요 제가 여기 올리는 방법을 잘모르거든요 ^^; 혹 필요하심 올려드리겠습니다. 영어음성에 한글자막으로 하니 재미가 2배가 되네요 ㅎㅎ 좋은 연말보내세요 ^^

      • 사노스케님 해빕에서 한번 영문음성넣은거말고 정발판(한글음성)상태에서 세이브파일 다 지우고 게임업뎃지우고 처음부터 다시 게임업뎃하고 한번 구동해보시겠어요..
        처음 영상은 잘 나오고요 새게임선택해서 동영상나오고까지만 확인해보시겠어요?
        해빕에선 영문음성릴은 잘 넘어가고 구동도 잘됩니다 (리벅에선 처음 프롤로그나오고 새게임선택하는 화면이 안나오고 검은화면이 나왔더랬죠) 문제는 한글정발(한글음성)에서 또 같은문제가 생기는듯 (소리끊김)

        제가 펌을 이것저것 마구 왔다리갔다리해서 뭔가 꼬인건가 싶기도하고 …릴 문제는 아닌건 확실한데 ㅋㅋ

  2. 우웃!

    그넘님 구하기 힘든 이블위딘 한글판을 올려주시다니…

    제대로 클수마스 선물 받았습니다.너무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메리크리스마스~

    • 그넘님 답변이 조금 늦었네요 연말이라 좀 바쁘네요 ㅎㅎ 한글정발(한글음성) 소리끈김 생기네요 동영상은 잘나오고요 ^^; 한글정발(영어음성) 동영상 게임 모두 구동 잘됩니다. 왜 이러케 된지는 모르겠지만요 저야 이제 한글정발(영어음성)할거니 별로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넘님 연말 잘보내세요 ^^

      • 역시 사노스케님도 한글음성릴에서 그런현상이 발견되는군요… ㅎㅎ
        그냥 그러려니 ~~ 뭐 아예 안되는건아니니 ㅎㅎ 멀티맨에서 돌려야지용 뭐

  3. E, U, J, A 코드는 사실 구하려면 어렵지 않습니다.
    K 코드가 어렵지요.

    저도 크리스마스 선물 잘 받아갑니다~

  4. E코드 패치판이요. 최신업데이트 하고나니 글자가깨져서 나오던데 해결방법이 있는건가요?

    레터박스제거 최신패치인데 이거 지우면 한글 잘나오긴 하더군요. ^^

  5. 저한테 북미판 밖에 없어서 아이리스맨 3.50.6으로 테스트 했는데 아무 문제 없어요. 한글판은…. 으 용량이 너무 커서 아직도 못 받고 있네요.ㅠㅠ
    아이리스맨으로 테스트 할 때 웹맨을 unload하고 했네요.

    여하튼 북미판은 별 문제 없고 끊김 없이 잘 돼요. 리벅 4.76.1, 해빕 4.76 모두 문제 없었네요. ISO로 NTFS 외장 구동했습니다.^^

    • 웹맨 최신버전으로 테스트 했는데, 역시 아무 문제 없네요.^^ 리벅/해빕 모두 실험했고 위와 같이 ISO로 NTFS 외장 구동요.^^
      아마도 한글판에만 그런 현상이 나타나는거 같아요.^^

      • 아 그렇군요…저도 어제 해보니 리벅에서 영문음성릴은 또 잘되더라구요 ㅡㅡ 다만 한글음성릴에서는 해빕이건 리벅이건 음성이 아예 먹통되네요… 제 기기에서의 문제인가보죠 뭐 ㅋㅋ
        다른분들 한글음성릴은 어찌되는지도 약간 궁금하긴하는데 뭐 까짓 멀티맨으로 돌리죵 멀티맨은 잘 되더라구용

  6. 방금 한글판으로 테스트 했어요. 리벅 4.76.1에 아이릿스맨 3.50.6, 웹맨 마드 1.43.20으로 구동했는데, 모두 이상 없이 잘 되네요. NTFS 외장하드 사용했구요. 아이리스맨으로 돌릴 때 웹맨은 언로드시키고 했답니다. 끊김 없어요. 혹시 외장 하드에서 돌리신다면 외장 하드에 뭔가 문제가 있는게 아닐까 싶네요.^^

    • 네 펌이 뭔가 꼬였나봅니다 ….외장하드는 여러개로 테스트했으니 큰 문제가 없을거라 생각하는데….이것저것 왔다리갔따리 해서 문제가 발생했을 수도 ^^ 감사합니다 단디님 몸소 테스트해주시다니…
      한번 싹 밀어야겠슴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