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네이션 레이서 (K,U,C)





 
ModNation Racers-BCAS20105 (K,U,C)
 

좀 연식이 된 게임이죠

카트라이더 비슷한 게임이라고 생각하심 될듯..

로딩이 길어서 욕먹었던 게임이기도 한데 나름 가족끼리 즐기기에 평은 좋습니다

처음에 시작시 로딩이 좀 많이 깁니다 그리고 인스톨도 짧지는 않네요

처음에 전 무한로딩증상인줄 알았음…

가족끼리 잼나게 즐기세요 화면분할로 2인용도 되는것같더군요…



 
국내 PSN은 요것만 보이는데 요거말고 케릭이랑 많이 있습니다

해당 DLC는 코드바꾸면 북미판 유럽판 다 적용됩니다

총 69가지인데 다 뭔지 모르겠네요..케릭터하고 차..그리고 무슨 꾸미기테마같더군요

 

iso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E769BF15CEEB3D46C7207B5C53BFA387F918E75E&dn=ModNation%20Racers-BCAS20105&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v 1.11 패치업데이트 다운로드는 여기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9 thoughts on “모드네이션 레이서 (K,U,C)

  1. 최초 구동할 때 진짜 오래걸리네요.
    모르고 하면 진짜 프리징걸린줄 알겁니다 ㅋㅋ
    외장하드에 폴더 형식 기준으로 최초 로딩 후 인스톨까지
    대략 1시간정도 잡아야될듯요.

    그리고 1.11 패치도 1기가 가량 되던데, 이거 설치해야 DLC 적용이 되나요?
    어제 밤에 너무 오래 걸려서 DLC 설치 후 게임 인스톨 끝나고 타이틀 화면까지만 보고 바로 잤네요 ㅋㅋㅋ

  2. 재밌겠네요 늘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혹시 무선외장하드라는게 요즘 있던데 멀티맨에 구동해보신분 있으신가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