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퍼머스 1, 2 , Festival of blood (K)





Infamous-BCAS20074
inFAMOUS Festival of blood-NPHA80172
Infamous 2-BCAS20181

뭐 이 게임도 워낙 유명하니 다른설명이 필요없을듯…

안해보신분들은 한번쯤 해보세용

1하시고 inFAMOUS Festival of blood 하신 후 2편 하시면 될겁니다

제가 알기로는…..확실히는 몰라용

DLC는 적용이 될런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어디서 적용된것을 확인하는지도 모르겠고 제대로 적용되는지도 잘 모르겠네요

원래의 북미판 DLC를 북미판릴로 설치하고 실행해봐도 뭐 딱히 추가되었다고 뜨는 메세지도 없고 적용하는 구간도 모르겠고 ㅋㅋㅋ
(하나의 DLC를 북미 유럽에서 같이 공용으로 쓰는걸로 보아 이런경우 공통으로 적용되는경우가 많기에 만든것뿐입니다..inFAMOUS Festival of blood는 제외)

일단 설치해보시고 알아서 확인해보시길…안되면 어쩔 수 없구용

대략 인퍼머스 2같은경우는 아래 DLC 내용입니다 (국내PSN엔 아예 없어용)

iso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59347C9B3D9C9B4F70FA271720EC03B08585A7CC&dn=Infamous&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DLC 다운로드는 여기에서 받으세요 (involve)

11 thoughts on “인퍼머스 1, 2 , Festival of blood (K)

  1. 요즘 그넘님이 구작들 올려주셔서 너무 좋네요.^^

    인퍼머스가 한편만 한글인걸로 알고있는데 세가지

    다한글인건가요.? 디엘씨까지 챙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아..그리고 한가지 질문이 있는데요.플삼이 대작게임인 14일 발매된 오딘스피어는 아직 릴정보가 없나요.? 이거 기다리는중인데 소식이 영없네요.^^

  2. 혹시 Festival of blood (K) klicense가 영문판이랑 같은건가요?
    이거 저한테 NPHA80172 pkg 파일이 있길래 iso로 만들어볼까 했는데, 플삼이에서 나오는거랑, pkg 자체에 있는거랑 eboot.bin에 있는거랑 다 달라서 무척 헷갈리네요. 하도 오랜만에 하려니까 방법을 까먹은거 같아요.ㅠㅠ

  3. 잘 받아갑니다. 사실 최신게임보다 이미 발매한 게임들이 자료들이
    짤리거나 구하기 더 힘듭니다만 최신작말고도 이런식으로 옛날 게임 올려주셔서감사합니다.

  4. 인퍼머스2는 정말 잼나게 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
    요즘 구작들 올라오는데, 가끔 무브전용 게임들도 올라왔으면 좋겠네요.
    저스트댄스2015 때문에 무브셋 사버렸어요!!! 근데 게임이 저댄2015밖에 없네요. ㅋㅋ
    좋은 하루들 되세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