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ERKP420 4.78 CFW v.1.00 by PLAYERKP420


이전에 4.76 MFW로 scene에 혜성처럼 등장했던 playerkp420군이 자신이 만든 커펌 4.78을 공개했네요. 아시다시피 이 친구는 MFW builder라는 툴을 사용해서 나름의 커펌을 만들었었는데, 다른 유저들이 이 툴을 잘 못써서 폭망했던거와는 달리 매우 성공적인 MFW(Modified Firmware)를 만들었었답니다. 물론 이게 툴을 써서 만든거라 안정성에 문제를 제기한 사람들도 많았지만 별다른 벽돌 보고 없이 넘어갔었던 것으로 기억되네요.^^

솔직히 제 블로그엔 Ferrox를 위시한 다른 CEX 커펌들이 이미 나온터여서 소개하지 않았었지만 이번에는 가장 먼저 4.78 CEX 커펌을 만들었다길래 소개합니다.^^

 

이 커펌의 기능은 아주 단순한 바닐라 일반펌이라고 보면 돼요. 코브라 기능 없이 아이리스맨 최신 버전을 사용하면 맴바를 사용할 수 있을꺼에요. 온라인에 스푸퍼 사용하지 않고 들어가기 원하는 분들은 사용할만 합니다. 물론 이 커펌 때문에 생기는 문제는 제가 책임지지 않아요.^^ 현재 테스트 된 기기는 2101과 2501이라고 하네요. 다른 플삼이에도 아마 될꺼라고 말하고 있는데, 정확한건 저도 잘 모르겠어요.ㅋ

 

1. Peek n poke
2. reactpsn
3. Install Packages +app/home
4. Removed ECDSA
5. Qa flag enabled (if flag already set, but can still set flag with 4.xx toggle qa app).
6. Can be installed over any CFW, or OFW 3.55 and lower.
7. Can be installed over any OFW if NOR/NAND flash has been patched with a hardware flasher.
E3 있는 분들은 뭐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MD5: 18F6F0D562DE5AB9E7419D0058F9F333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커펌을 설치하는건 유저 본인의 자유이고 그 책임도 모두 설치하는 유저에게 있습니다.^^

4 thoughts on “PLAYERKP420 4.78 CFW v.1.00 by PLAYERKP420

  1. 벌써 나왔네요
    그래도 저는 쓰던 ferrox 나올때까지 기다려야겠어요
    늘그랬듯이 빨리 나오길 바랍니다 ㅎㅎ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