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락스 4.78 간단 사용기


리벅 4.76 REX가 설치되었던 CECHL01 플삼이에 설치했답니다. hdd0/UPDATER에 펌웨어 파일을 복사하고 곧바로 업뎃했네요. 아무 문제 없이 설치되었답니다.

 

1. 아이리스맨 3.50.8 – 완벽히 동작하네요. 폴더형태 게임 로드에 아무 문제 없고 자체 맴바 페이로드로 NTFS ISO 파일들 모두 잘 됩니다.

 

2. 맴바 PRX로더 2.1.5 – 설치 후 XMB 실행에도 아무 문제 없고 부팅 실행도 아주 잘 되네요.

 

3. 웹맨 마드 1.43.25 – 맴바 PRX 오토 로더 설치 리붓 후 웹맨 마드를 설치/실행하면 돼요. 전에는 txt파일 수정해주고 약간 번거로웠는데, 웹맨 마드를 설치하면 알아서 다 잡아주네요. 코브라 펌과 거의 차이 없는 성능을 보여주죠. PS3 ISO 실행은 아주 잘 됩니다. 아무 문제 없었어요.^^

 

4. 멀티맨 4.76.00 – 사용할 일이 없어서 게임 로드는 안하고 실행만 해 봤는데 NTFS ISO 파일들 인식까지는 잘 됩니다. 게임 마운트는 귀찮아서 패스~

 

대략 이렇네요.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4.78펌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코브라펌이 나오기 전까지 맴바 로더+웹맨 마드 쓰면 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12 thoughts on “퍼락스 4.78 간단 사용기

      • iso 인식 잘되어요) 근데 멀티 하려고 게임 마운트하고(시스콜 히스토리삭제 후) 멀티 플필로 바꾸고 네트워크 활성 하고 접속테스트 해보면 80028e01를 뿜어요
        열심히 구글링 해보니 소니 서버문제다
        공유기문제다 이런 저런 내용이 있던데 해결책이 어떤건지.. 소니 공식페이지에도 서버혼잡이나 작업중 일때 뜬다고 설명해놓긴 했던데..

  1. 이거설치해서 잘쓰고있는데요 멀티맨 에서는게임구동이몇개안됩니다 아이리스맨은매우다잘돌아가네요 포이즌4.78상태에서 코브라펌4.78 나오면 깔수있나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