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언리쉬드 + All DLC (E)




Sonic Unleashed-BLES00425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게임인듯하네요

가족과 즐기시라고 올립니다~

All DLC 내용입니다

DLC만 3.3기가네요~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99F4897E63FBB5B3F7AA15F9A5155B1D8D046133&dn=Sonic%20Unleashed-BLES00425&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1.02 업데이트패치 다운로드는 여기에서 받으세요

14 thoughts on “소닉 언리쉬드 + All DLC (E)

  1. 이런곳이 있는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그래도 덕분에 좋은 자료들을 손쉽게 가까이 접할 수 있어서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난 기분입니다 ^^

    한가지 여쭤볼께 있는데, 제가 지금 zer0펌 4.55를 사용중인데,
    본 게시물의 메탈기어 tpp도 예상과 달리 잘 작동이 되네요. 펌 업그레드를
    직접 해본적이 없어서 벽돌이 될까봐 고민했었는데, 구지 업그레이드를
    안해도 되겠죠?

    자주 들려서 좀 더 열심히 봐야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즐거운 명절보내시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굳이 업그레이들 꼭 해야겠군요 ㅠ_ㅠ;;
        해봐야겠다 싶어서 글들 차근차근 읽어보고 있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어렵네요.
        게임 타이틀 게시물에 다른 질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메탈기어 창을 같이 띄워놓고 보다가 착각까지 했네요^^;;;;)
        그래도 이렇게 답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