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 Devil May Cry + All DLC / Devil May Cry HD Collection (E)





 


 

DMC Devil May Cry-BLES01698

Devil May Cry HD Collection-BLES01228

 
데빌메이크라이 리메이크 HD판과 DMC 데빌 올립니다

DMC 같은 경우는 한글패치도 있지요^^

참고로 지금 올린 게임은 한글패치판이 아닙니다

그건 본인들이 알아서 ~~~

DMC는 ALL DLC 첨부합니다

DLC 내용은

이렇습니다

명절 잘들 보내셨죠? ㅎㅎ 전 명절에 죽는줄 알았슴다..
이제 좀 한가해지겠네요

즐겜하세요~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65A8E1A8B13572C3AC6320D6CB4F16CADD8C246E&dn=Devil%20May%20Cry&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23 thoughts on “DMC Devil May Cry + All DLC / Devil May Cry HD Collection (E)

  1. dlc 한글판 감사합니다.. 이런식으로 옛날 파일들도 올려주셔서감사합니다.
    신작보다도 사실 구작들이 더 구하기 힘들죠..

    • 아 이건 한글패치판이 아니에요 …. 그리고 게임자체는 한글패치가 존재하지만 DLC까지 한글패치가 있는지는 저도 확실히 모르겠네요…저는 일단 못봤어용~

  2. 데빌메이크라이 리메이크 HD은 그냥 영문판이죠??
    일판이면 음성 영어에 자막 일어로 나오다긴하는데 어쩄든
    한글판 없는게 아쉽네요..

  3. DMC 유저한글이 있다고 하셔서 찾아봤는데 PC 버전만 나오고 PS3 버전은 도저히 못찾겠네요….
    정말 PS3 버전도 유저한글이 있는건가요?

    • 적당히 알아봤는데 공식적으로 한글판이 아니고 비공식적으로 패치하는게 있긴한것같군요..
      이렇게 되버리면 더더욱 구하기 힘들겁니다.. 앞서 말씀드린 정발이 한글판이였으면 정발사서
      파일 추출해서 구할수나 있지만 일판구해서 일판자막으로 하던지 아니면 한글판 포기하고 해야될듯싶네요..

  4. DMC한글 패치는 개인에게만 공유햇던 파일인지라 찾기 힘드실겁니다.

    제 기억상으로 PS3 DMC한패 용량이 [BLES-01698](828KB) 이정도입니다..

    • 넹 맞아요 같은 코드 릴이죠..그나저나 한패용량이 되게 작군요…

      저는 본 게임만 확인해봤는데 DLC(버질경우)는 본게임에 따라서 한글이 나오는건가요 아니면 DLC 자체는 한패가 없는거겠죠?

  5. 질문합시다 혹시 이블위딘 정발판 구동 특별한방법이 있나요?
    펌웨어 4.7,멀티맨 4.7 외장구동 검은화면이 뜨네요 뭐가 문제일까요 다른게임은 문제없이 잘되는데요 유럽,중국,아세아,짝퉁한글판 다 잘된느데 유독 정발판만 검은화면이네요 도와주세요

    • 특별한 방법없습니다 외장에서 iso로 구동잘됩니다…..기존 인스톨된 파일이있다면 지우고 다시한번 설치해보세요… 뭐 딱히 펌 조건이 맞다면 안될이유는 없을것같은데 말입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