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맨 3.50.10 by aldostools[업뎃2]


update2: 3.50.10 마이너 업뎃이에요.^^ 새로운 맴바 페이로드 때문에 블랙스크린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서 다시 이전 맴바로 돌아갔다네요. 별 문제 없는 분들은 굳이 업뎃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제 플삼이 두 대에선 아무 문제 없던데…^^

IRISMAN 3.50.10
– Reverted MAMBA payload to the version used in 3.50.8
(the new version was causing a black screen that I should investigate)
– Added support for 4.78DEH (no mamba yet) Thanks to Joonie for the payload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

 

update1:3.50.9로 업뎃되었어요. PS2 ISO를 지원하는 새로운 맴바 페이로드가 탑재되었네요.

NEWIRISMAN 3.50.9

  • Updated MAMBA with latest build from Rancid-O (which adds support for PS2ISO)
    (Rancid-O군의 새로운 맴바 업뎃. PS2ISO 지원)
  • Enabled launch PS2ISO* on Mamba mode
    (맴바 모드에서 PS2ISO 런치 활성화)
  • Small optimization in ISO builder
    (ISO 빌더 최적화)

* Requires to have installed the patched PS2 emulators (MAMBA PRX Loader 3.0.0)
(PS2ISO 런치가 되려면 패치된 PS2 에뮬레이터가 반드시 설치되어야 함. 즉 맴바/PRX 로더 3.0.0이 설치되어야 한다는 거네요.^^)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

 

4.78펌을 지원하는 아이리스맨 3.50.8이에요. 아직 4.78커펌이 나온게 없으므로 좀 기다려 보세요.^^

 

IRISMAN 3.50.8

  • Added support for 4.78 CEX & 4.78 DEX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22 thoughts on “아이리스맨 3.50.10 by aldostools[업뎃2]

  1. 빨리 나왔네요 🙂 빨리 펌도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업뎃 할때마다 이런 프로그램 지우고 다시 깔고 할 생각하니 아득합니다ㅜ

  2. Ps3는 커펌 업할때마다 아이리스 멀티맨도 업데이트 해줘야하는게 ㅜ.ㅜ
    이 바로 전버전(커펌 9월)은 파일도구 선택하면 프리즈 되더군요..이번에는 개선되었길…바랍니다

  3. 저도 리벅 4.78.1 설치하고 이거 바로 설치 했더니
    설치는 잘되서 들어 가보니
    검은 화면에서 삐삐빅 소리 나고 계속 먹통 지우고 재설치 해도 먹통인데 왜그런가요..ㅠㅠ

  4. 4.78 스타벅스 + 코브라 7.30 by 해빕
    에서
    현재 3.50.10 버젼은
    처음 설치 후 한 번만 실행이 되고,
    이 후 부터는 블랙 스크린입니다.

    제거 후 다시 설치하면 또 한 번은 실행이 되고
    두번째 부터는 또 블랙 스크린입니다.
    문제가 있는 것 같네요.

      • 문제가 없으셔서 좋으시겠지만
        저 뿐만 아니라 같은 증상의 글이 많이 보이는 것을 보니
        업데이트 되기 전까지는 다른 매니져로 해야될 상황인가 보네요. ^^

      • 3.50.9에서 맴바 페이로드를 변경한 문제 때문에 블랙스크린이 나타나는 경우가 발생한거고 3.50.10은 다시 이전 맴바 페이로드로 돌아간거에요. 그 외에는 차이가 없답니다. 제 플삼이에선 3.50.9도 3.50.10도 아무 문제가 없네요. 리벅 4.78.1과 해빕 4.78에서 테스트한거에요.^^

      • Aldo 씨에게 상세한 시스템 환경과 상황에 대해서 메일을 보내놨습니다. 답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문제가 없으셔서 좋으시겠지만 >> 이 부분 제가 한국어 표현을 이상하게 한 것 같아요. 기분 상하지 않으셨다면 다행이지만

        문제가 없으셔서 다행이지만 으로 정정할께요. ^^; 읽다가 혼자 얼굴 빨개졌네요.

  5. 단디님 위에 문제 증상은 리버그 펌으로 업데이트 후에 사라졌습니다. 뭔가 꼬였나보네요. 피드백 남겨놓습니다. ^^

  6. 안녕하세요 단디님! 초보가 질문드립니다
    1. 아이리스맨 실행 전 바탕화면에어 게임아이콘에서 듀얼쇼크3 세모버튼 누르면 게임 업데이트가있는데 실행해도 벽돌이 안되는지요?
    2. 아이리스맨 실행 후 게임아이콘에서 게임스타트버튼 누르면 covers Download가 있는데 실행해도 벽돌이 안되는지요?

    즉 인터넷 연결후 벽돌이 안되려면
    정펌 업그레이드와 PSN접속만 안하면 되는지요?^^

    • 무슨 말씀인지 잘 모르겠네요. ‘벽돌’의 의미는 플삼이의 펌웨어가 손상되거나 기타 문제 때문에 제대로 켜지지 않고 죽는 현상을 말하죠. 1번이나 2번을 한다고 벽돌이 된다면 그 플삼이는 문제가 있는거겠죠?^^

댓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