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휘 플삼이 정펌 4.80 업뎃[내용추가]


update1: 4.80의 실체가 드러났네요.^^ 2-step verification이 핵심으로 보여요. 이건 또한 two-factor authentication 이라고도 하는데, 쉽게 말해서 PSN에 로긴할 때 기존의 ID와 비밀번호만 사용하는게 아니라 모바일로 전송되는 다른 코드를 함께 넣어야만 제대로 로긴이 된다는거네요.^^ 해커들의 넷웍 침입을 차단하기 위한 방편이라고… 커펌 유저가 PSN 사용하는게 좀 더 어려워지지 않을까 싶네요.^^

——————————————————————

온라인 사용하시는 분들은 확인하시고 주의하세요.^^

아직 정식 웹사이트에는 설명이 나와 있지는 않은데 다른 곳에서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super stable”이라고 합니다. 뭐 안정성 강화… 라는 얘기인데 뭐가 패치된 것인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네요.^^

 

7 thoughts on “손휘 플삼이 정펌 4.80 업뎃[내용추가]

  1. 궁금한게요 옵션에서 자동 업데이트 꺼놨는데 토로피 동기화만 하려고 랜선 끼고 피에쏀 로그인 안돼나요? 한번도 이런걸 해본적이 없어서 기존 코펌에서 체신 쿠펌 안한 상태에서 랜선 끼면 로그인도 못하고 동기화도 못하나요? 쿠펌 체쉰 안됀 상태에선 랜선 꼽으면 안돼요? 온라인 플레이가 아니라 걍 피에쏀 로그인 후 동기화만 할꺼에요.

    • 펌웨어가 업뎃이 안되면 로긴 자체를 못하는걸로 알아요. 물론 우회해서 로긴하는 방법은 있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커펌 기기 트로피를 동기화 하다가 밴 당하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하세요.^^

  2. 정펌 분한테 물어 봤는데 로그인 할 때 따로 체크하는건 없다고 하네요.

    모르고 계신분들 알고 계시면 좋을듯 해요 ~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