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맨 3.50.10 스탤스 by MIZIO90


4.80펌을 지원하는 아이리스맨을 찾는 유저들이 있어서 포스팅해요. 지난 4월 27일에 배포되었는데 비공식 버전이라… 하긴 아이리스맨은 공식/비공식을 따지기가 어렵게 되었네요.^^

이 버전은 기존의 aldo 아저씨가 만들었던 3.50.10과 크게 다르지 않아요. 4.80펌을 지원하고 NPEB00818라는 title id를 사용해서 게임과 같이 내장하드에 설치되므로 스탤스버전이라고 칭한답니다. 그런다고 스탤스가 되는건 물론 아니겠지만요.^^

이 id는 Rayman® Origins라는 게임의 id에요. 만약 이 게임을 설치하고 사용 중이라면 이 버전은 사용하지 않는게 좋겠죠?^^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11 thoughts on “아이리스맨 3.50.10 스탤스 by MIZIO90

  1. 4.80업데이트 후에 멀티맨 아이리스맨 업데이트했는데 검은화면만 나오네요 소닉매니저도 마찬가지네요 저만이런건지 다른분들도 이상 없으신가요?

  2. 리벅 4.80.1 에서 깔고 실행하면 미지원버전이라고 뜨면서 기능제한이 있다고 뜨네요.
    그리고 usb_HDD의 인식도 안되고 어떻게 해야하나 모르겠네요.

  3. 역시 같은 증상입니다 기존아리스맨 삭제후 4.80업데이트하고 아이리스맨 새로운거 깔았는데 전과동일하네요 업데이트할때 마다 이런적이 없었는데 왜그런지 잘모르겠네요 ㅠㅠ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