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 (K Patch-v1.0)


blood
blood

Alien Isolation-BLES01697 (K Patch v1.0)
계속되는 한패행진이군요 역시 주니님이 만들어주신 한패입니다
버전은 1.0 버전입니다

경로는 http://www.fafan.kr/board/view.aspx?id=psbbs&rno=62958&page=1

역시 감사인사를…

안에 게임iso와 게임업뎃 1.0 2.0 그리고 v1.0 한패까지 하나로 통합된 pkg가 들어있슴다 (390MB)

게임업뎃 하신분들은 경로따라서 해당패치만 받아 설치하심 됩니다

업뎃안하신분들은 안에들어있는것만 설치하시면 되구요

1.0 패치 수정본이 나왔으니 경로상에 가셔서 받으셔도 되고 여기에서 받으셔서 되고… 제가 올린 pkg 설치하신 후 마지막에 해당 파일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저장문제 해결됩니다.

즐겜~~

 

iso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7AF37D39169B8F0817D8607572820ADF3173DFE5&dn=Alien%20Isolation-BLES01697&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opentrackr.org%3a1337%2fannounce

찝찝해서 패치 정식으로 설치하실분은

v1.0 패치업뎃은 여기에서 받으세요 (401 MB)

v2.0 패치업뎃은 여기에서 받으세요 (361 MB)

2개 순서대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11 thoughts on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 (K Patch-v1.0)

  1. 한글 패치 너무 감사합니다 잘 쓸께요 근데 한가지 문제가 발생했는데요 처음 세이브 하는곳은 세이브가돼요 그런데 2번째세이브 하느곳에서 저장 오류가 뜨면서 저장중에 의도치 않은 오류가 발생했다고 하네요 이메세지 뜨고 전화기에서 세이브 하면 세이브가 안돼네요 저만 그런지 다른 분들 잘 돼시는지 궁금하네요 이것땜시 지금 몇시간째 다시 해보고 또다시해보는데 저구간에서 꼭 그러네요 세이브 잘돼시거나 저처럼 그러시는분 계신가요? ^^

    • 한패에서 문제가 있는듯합니다 저도 해보니 영문상태에서는 저장이 잘되는데 한패만 설치하고 진행하면 저장오류가 나더군요

      이건 곧 주니님이 수정해서 나올듯 합니다 원인을 알고 있으니……..

      수정완료!!

  2. 북미판 BLUS30832 Nostromo Edition(Crew Expendable 보너스 컨텐츠 포함)에다가 적용해 봤는데 본 게임 진행은 문제 없이 잘 되네요. 1.01+1.02 업뎃 후에 DATA 폴더만 복사해서 USRDIR 폴더에 덮어 씌웠습니다.

    음… 이런 얘기하면 욕먹을지 모르겠지만, 번역이 매끄럽지는 않다는 아쉬움이 남네요. 물론 아마추어 유저들이 작업한 것을 감안해야겠죠.^^ 어쨌든 번역한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이거 피시판 번역본을 그대로 복붙한걸로 알고있어용….DLC 나머지 부분은 현재 맡겼다고 글을 본것같은데..

      All DLC는 나머지분들 작업이 끝나고 올라오면 올릴려구용…

      • 제가 시간이 나면 정말 도와주고 싶을 지경이에요.ㅋ
        게임 처음 돌리는데… 완전히 무해한건 아닙니다… 인가….
        거기서 빵 터졌다능…ㅋㅋㅋ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