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봇대전OG 더 문 드웰러즈 (J)




Super Robot Wars OG: The Moon Dwellers-BLJS10335

플삼으로 안나올줄 알았는데 나왔네요

명맥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슈퍼로봇대전입니다

플삼도 한글판 나왔음 좋으련만…ㅎㅎ

게임 펌 4.80

즐겜하세요

 

대륙에 올라온건데 스샷만 보면 뭔 능력치 업그레이드시키는것같기도 하고…외계어를 모르니 ㅎㅎ
혹시 필요하신분 쓰시라고 올려드립니다


부룻포스 세이브데이타에 필요한 키값은

; “Super Robot Taisen OG: The Moon Dwellers”
[BLJS10335/NPJB00808]
;disc_hash_key=
secure_file_id:*=AAD0EFABD55CA3A202784B4626212322

 
세이브파일은 여기에서 받으세요

 

게임 iso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7924C89E3D941EAFE183B3686479EDE64AD26D37&dn=Super%20Robot%20Taisen%20OG%20The%20Moon%20Dwellers-BLJS10335.iso&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opentrackr.org%3a1337%2fannounce

바이두 다운로드는 여기에서 받으세요 (38tt)
압축암호 : tv.duowan.com

80 thoughts on “슈퍼로봇대전OG 더 문 드웰러즈 (J)

  1. 올만에 파판 갔다가 단디님과 그넘님 어떻게 지내나 하고 와봤습니다…..흐흐
    방명록이랄까……뭐 적을데가 마땅치 않아서 여따가 적어보네요……ㅋㅋ

    역시 슈로대는 인기가 좋군요.
    슈퍼 패미컴으로 4차까지 해보고 고단한 삶 때문에 시간이 안나서 플레이를 포기한 저로선 꾸준히 나오고 있는 시리즈들을 보면서 아…..저거 해볼 시간이 좀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슬픈 생각만…ㅜㅜ

    그러나 저러나…다들 평안하신지 몰겠습니다…..ㅎㅎ

    • 헐 요즘 프라모델에 빠지신것같더니만 시간이 없다뉘….파판이나 가끔 여기들리셔서 해박한 지식과 좋은말씀 좔좔좔 뱉어내고 가시길 바랍니다
      늘 말하지만 하시는일 잘 되시길 바라구용^^ 요즘 어려운 세상입니다 모두 힘내십셔

  2. PS : 블로그 스킨이 뭔가 모던하고 미니멀하긴 한거 같은데….왠지 아주 약~~~~간….. 부산스럽고 정돈이 안댄거 같아요……ㅋ

    워프가 스킨 만들기가 좀 틀에 박혀 있다고 해야 할까…..좀 까탈스러워서 이쁜 스킨 만들어드리고 싶지만 사실 만들어봤자 프리셋 제공 스킨들과 별 차이도 없는 수준인지라 안타깝네유…ㅜㅜ

  3. 소중한 자료 너무 감사드립니다^^우선 여쭤볼게 있는데..

    게임실행 인스톨하고나서 게임 실행후 처음 로고나오고 그다음 오프닝시 화면이 검게 계속 나오는데 이유가 멀까요?펌은 4.8입니다ㅠ흠 압축폴더 풀고 제가 쓰는데..어떻게된건지..원래 10기가 짜리인가요?압축풀때 덮어쓰기,건너띄기하겠습니까?문구뜨길래 그냥 덮어썼더니 용량이6.70기가정도 되던데..머가 문제일까요?ㅠ

  4. 뭔가 이상합니다.
    퀵리셋란게 있는데(L1+L2+R1+R2+스타트+셀렉트)
    하고나면 먹통이 되버리네요…
    내장에 iso로 실행했습니당.

      • 예전부터 되던 기능이었죠.
        전투 시 피격당할 확률이 아닌데 피격 당하거나
        리셋 노가다 할 때 주로 씁니다.

        고로, 노가다 권장 기능이라는…………..ㄷㄷㄷㄷ

      • 퀵리셋되고 메인메뉴 스타트 로드 컨티뉴 메뉴 떠있는 화면으로 잘돌아오나요??
        전 메뉴가 안뜨네요ㅠ
        내장폴더로 구동해봐야겠네요.

  5. 바이두에 있는 파일들 뭘로 압축해제해야하나요?
    winrar로 풀려고 하니

    Super_Robot_Taisen_OG_The_Moon_Dwellers_JPN_PS3-HR\BLJS10335\PS3_GAME\USRDIR\PSARC\Movie.psarc을(를) 풀려면 이전 볼륨에서 압축을 풀어야 합니다.

    이런 오류가 뜨네요

  6. 리벅 4.80, 웹맨마드 1.43.29, 멀티맨 4.80 인데요..
    멀티맨이나 웹맨마드로 불러와서 실행하니
    처음부터 검정화면에서 멈춥니다….
    파일이 잘못됐나 하고 토렌트로 다시 받았는데 똑같습니다.
    그래서 바이두로 받으려고 하니까 삭제가 됐나봅니다.
    혹시시 저만 그런건가요…??

    • 저는 4.80 웹맨으로 바로 하니 잘 되던데요
      인스톨하고 겜 실행은 해보지 않았지만
      오프닝이랑 전투데모는 봤습니다
      1080 지원할줄 알았는데 720 지원이더군요
      전투데모에서 얼굴이 확대될때
      깍두기가 조금 보입니다
      뭔가 꼬이셨나..

      • 플삼에서 왠만한 게임은 720p(HD) 라고 보심 됩니다.
        1080p 지원하는 게임도 보면 PSN 게임 말곤 본 적이 없네요.;;;

        근데, 굳이 1080p 아녀도 될 법한 퀄리티인지라…..

        (저야 플포 버젼도 살테지만요. ㅠㅠ)

    • 외장하드로 하시면 외장하드 오류검사한번 해보시거나
      파일크기가 11,528,765,440 이게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가끔보면 파일크기가 좀 에러날 상황이 오긴하더라고요
      저도 어제 그렇게 됐었는데 전 파일크기가 틀려서 다시 받았고
      외장하드 오류가 있다고 뜨길래 검사하고 돌리니 잘 되더군요..
      제 펌은 퍼락스 4.8 아이리스매니저로 돌렸습니다..

  7. 오랜만에 글남기네요 리벅4.80.1 웹맨 완벽실행됩니다 2판까지 해봤습니다
    물론 외장 ISO로 구동했습니다

  8. 리벅4.80.1 에 웹맨으로 완벽 작동합니다 3화까지 해봤네요 플삼판도
    플포판처럼 한글로 나왔으면 좋으련만.. 덕분에 편하게 해봅니다
    오랜만에 왓네요 ㅎㅎ

  9. 일어라서 하지도 못하지만…
    오프닝이랑 전투씬이 궁금해서…

    덕분에 잘 받아갑니다~
    슈로대 핫하네요~

    • 이상하네요. 웹맨으로 하니까 퀵리셋으로 처음 메인화면으로 돌아가서 메뉴선택이 됐다 안됐다 합니다.
      아이리스맨으로 하니 잘되네요…

  10. 멀티맨 사용하시는분들 없으신가요 ㅠㅠ 4.80에서 구동 안되네요. WINRAR로 압축 푸니까 6.7기가 나오는데 위 게시글 토랭이 주소로 내려받은 자료인데요… 인스톨 구동까지 되고 처음 주의사항 반다이남코까지 뜨고는 검은색 먹통화면이네요 ㅠㅠ

    • 아니 압축프로그램으로 풀지말라는 글이나 댓글을 몇 수십번 본것같은데 또 압축프로그램으로 풀어서 안된다고 댓글을 다시네요 해당 게임용량은 10.7기가 입니다 그런데 풀어서 6.7기가로 바뀌면 좀 이상하지않으세요??

      • 아하 ISO 파일 그대로 사용하는거군요? 이제야 고민해결됐습니다. 감사합니다^^

    • iso파일을 압축파일로 풀면 오류가 나는게 movie.pasrac파일 때문입니다.
      원래 단일파일로 6기가 되는파일인데 ps3전용 iso압축프로그램으로 압축하면
      이파일을 똑같은 이름으로 두개내지는 다섯개로 분할시켜서 압축을 해요.
      그런데 일반 압축파일로 풀면 이름이 같은파일이 여러개있으니 중복파일인줄알고
      파일을 삭제해버리거나 덮어씌워버리기때문에 용량이 6.7기가로 줄어버리는겁니다.
      ps3전용 iso 풀기프로그램으로 풀면 원래용량그대로 단일 파일 6기가 짜리로 풀어지죠.
      그러니깐 일반 알집이나 그런 압축푸는 프로그램으론 ps3용 iso파일을 절대 풀어서는 안되는겁니다.

  11. 로봇대전 v 가 ps3 로 안나와 아쉽네요..ㅡ.ㅜ

    솔직히 지금까지나온

    로봇대전은 ps3 기기 활용 50%만 한거같아요.

  12. 같이 올려주신 세이브 리사인해도 손상된 세이브라고 나와서,아예 리사인 안하고 넣어봐도 손상됏다고 나오네요..
    원래 타인 세이브라도 쓸수 있지 않나요 트로피만 안되지
    제 플삼이 이상한건지…

    • 이건 저도 잘 모르겠네요 그냥 대륙에 올라온 그대로 퍼온거라 딱히 설명도 안써있어요 보이는 스샷과 파일 그게 전부다 입니다…밑에 분이 잘된다네요…..혹시 리벅같은경우 남의 세이브를 그냥 집어넣고 된다 그것을 말씀하시는지??

    • 세이브리사인 하시기전에
      ; “Super Robot Taisen OG: The Moon Dwellers”
      [BLJS10335/NPJB00808]
      ;disc_hash_key=
      secure_file_id:*=AAD0EFABD55CA3A202784B4626212322
      이 디스크해시값을 Bruteforce 프로그램 폴더안에 games.conf를 메모장으로 열어서 추가하셔야 됩니다.
      저는잘되네요

  13. 파일 감사합니다 ~~!!! 으.. 그런데 리벅 2.80 업뎃하고 멀티맨으로 iso 내장에 넣고 돌리는데 인스톨이 안뜨고 그냥 검은 화면이네요 ㅜ.. 외장하드는 없어서 ㅜㅜ…. 위에 잘되시는 분들 너무 부럽네요..

  14. 4.80 아리리스 3.50 10 버전 내장 iso 버전 구동 아주 잘됌
    근데 제가 내장에 집어넣고 지워서 확인 안해봤는데
    혹시 파람변경 언어 지원 되나여
    트로피가 한글 지원인데 안에 한글 폰트 있을 수 도 있는거 같은데요…

    • 플삼이 한글판계획이 없는걸로 아는데 파람코드가 있을리가… 또한 그게 된다하더라도 대륙에서 먼저 선보였을겁니다 …저도 궁금해서 한번 Psarc풀어봤는데 우와 파일 장난 아님….근데 딱히 ko나 ch라는 폴더나 파일이 안보이더군요….그게 된다면야 저도 좋겠네요 ㅎㅎ

  15. iso 받았고. ps3iso툴로 압축도 풀었습니다
    그 다음은 어떻게 해야 실행이 되나요????? 초보자라 아무것도 모릅니다
    쉬운 설명 부탁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