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 (K-v1.0)




 
Deadpool-BLUS311416

 
영화로도 유명한 데드풀이죠 막말 쩝니다 ㅎㅎ

한글패치버전은 1.0 버전입니다

경로는 http://www.fafan.kr/board/view.aspx?id=psbbs&rno=63067&page=1

경로따라서 모두 감사인사를 …

힘내라는 격려가 더 많은 작품을 보여주실지도(?)…

 

iso불러오면 DLC 보일겁니다

즐겜하세요~~

DLC 내용은

MERC WITH A MOUTH/MAP PACK

– Two extra challenge maps, “GRT PLAZA” and “INSIDE THE TOWER” with new challenges.

– Two exclusive suits, “D-Pooly” and “Uncanny X-Force” (available for use only in Infinite Level in Challenge Mode)

iso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ECF813DE776907DB97EBFFC1F406863D65CA42E0&dn=Deadpool-BLUS311416%28K-v1.0%29.iso&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opentrackr.org%3a1337%2fannounce

27 thoughts on “데드풀 (K-v1.0)

  1. 이런 게임도 있었군요.
    영화로는 아주 재미있게 보았는데 말입니다.
    마지막 엔딩곡 케어리스 위스퍼…………….. 왬 이었죠

  2. 죄송한데요…이제막 ps3시작했습니다..토렌토에서 iso다운받은 후 한글화 적용하려면 어떤작업을 해야하나요? 다운받은 iso가 한글화 적용이 된건가요?

  3. 정말 요즘 죽음놀이 하는데 푹 빠져있네요 ㅎㅎㅎ
    헌데 한가지 저는 한번씩 멈춤현상,프리징이 있던데 다른분들은
    별다른 일 없으신가 해서요~

      • 안녕하세요~ 저도 요즘 푹 빠져서 하고 있는데 멈춤 현상이 있네요. 멈췄던 곳에서 다시 멈추지 않는 것으로 보아 랜덤인 듯 합니다. 한 시간~ 한 시간 반 정도 플레이하면 멈춤이 오는 듯 하네요.

  4. 어제 댓글을 남기긴 했는데 안보이네요..
    전 대부분은 플스에서 iso인식해서 보여지는데.. 데드풀이랑 나루토 시리즈는 플스내에서 인식되지가 않네요..ㅜㅠ 특정 iso는 보여지고 특정 iso는 안보여지는 문제는 뭐때문에 그럴까요?..ㅜ
    파일명에 특수문자도 없애보고 길이도 줄여보고 했는데도 인식이 안되네요..

      • 아 넵. 리버그 4.80.1 펌 사용하고 있구요. 포함된 webman이랑 멀티맨 4.80 버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외장하드에 fat32와 ntfs로 파티션 분할해서 연결했고 ntfs 파티션에 PS3ISO 디렉토리에 iso 게임 넣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ISO파일에서 숫자와 문자를 제외한 기호를 모두 rename으로 없애고 해 보세요. 파티션 분할한 하드라고 했는데, 한 쪽 파티션의 게임만 보이는건지 아니면 양쪽 파티션의 다른 게임들은 이상없이 보이는지도 확인해 보세요. 확인은 웹맨 말고 멀티맨으로 해 보세요.^^

      • iso 파일명에 특수문자는 모두 없앴구요. 파티션 2개 다 플스에서 정상적으로 인식됩니다.. 혹시 iso가 깨진걸까요? 알집으로 마운트해서 보면 내용은 잘 보여지는데요..ㅜㅠ

      • 저도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저는 인식 안되는 ISO는 없거든요.ㅠㅠ 혹시 다른 외장기기도 그런지 확인해 보세요. ISO가 정상인지는 PS3 ISO tools로 풀어보세요. 제대로 풀리면 ISO엔 문제가 없는거에요.^^

      • 답변 감사합니다~ 먼저 데드풀 및 나루토시리즈를 다시 받아서 데드풀만 넣어보고 다른 와장하드에 넣어봐도 인식이 안되서 fat32 파티션 games에 iso안의 내용을 복사해서 넣고 나루토 스톰3도 그렇게 넣었는데 나루토 레볼루션은 복사가 안되길래 ntfs에 iso로 그대로 다시 넣어봤는데 이번엔 인식이 되네요..;; 인식이 안됐던 원인은 못찾았는데.. 현재는 다 인식되긴 했습니다 ㅋ

      • 외장하드에 뭔가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아니 문제가 있다기보단 플삼이랑 잘 안맞는다고 해야하나요.^^

  5. 게임이 프리즈 되는 건 한글패치나 커펌 문제가 아니고 이 게임 자체의 문제입니다.
    게임이 저작권때문에 6개월만 팔리고 사라졌었는데 이 때문에 이 게임은 각종 버그에 대한 패치가 없는것 같더군요.
    특히 자동 세이브 되는 구간에서 프리징이 종종 발생합니다.

댓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