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하자드 HD 리마스터 (K 패치 v1.6으로 업뎃)


blood
blood


 
Biohazard HD Remaster-BLJM61211
 

한글화 풍년이군요

역시 주니님이 만들어주신 한패입니다
버전은 1.6 버전입니다

경로는 http://www.fafan.kr/board/view.aspx?id=psbbs&rno=62956&page=1

역시 감사인사를…

버전 1.0~ 1.5로 받으신분은 1.6으로 다시 받으세요

즐겜~~

 

iso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C03F81C64A8E9B45E770DC54AB28132E0D2A80FF&dn=Biohazard%20HD%20Remaster-BLJM61211%28K-v1.6%29.iso&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opentrackr.org%3a1337%2fannounce

21 thoughts on “바이오하자드 HD 리마스터 (K 패치 v1.6으로 업뎃)

  1. 정말 기다리던 바하리버스가 올라왔네요..ㅎㅎㅎ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파판가서 주니님께도 감사인사글 하고 왔네요.
    다들 재밌게 즐기시길~^^

  2. 우와~대박이네요.
    근데 iso로 구동했을때 제 플삼에는 약간의 버벅임이 있어서 혹시나 pkg버전 나올까 싶어 기다려야겠네요.
    제로랑 리버스 한패버전은 pkg버전으로 나오면 그때 해봐야겠어요.ㅠㅠ
    웹맨으로 구동하고 멀티맨으로도 구동해봤는데 왜 pkg와 달리 버벅일까요. 렉 걸린듯..ㅠㅠ..
    pkg는 정말 자연스럽게 게임 구동이 되는데…ㅠㅠ

    • 아..댓글 작성하고 나니 왠지 징징 거리는 글처럼 느껴져서…
      한글패치는 정말 진심어린 사랑입니다. 정말 노력해주시는 유저분들 덕분에 게임 라이프가 즐거워 지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플삼을 기동하라는 향긋함이 솔솔~~^^

      • 버벅임은 기기문제가 아니라
        최근나온 바이오하자드(바하 제로,바하 hd,바하 레벨2) 씨리즈들이 게임실행중에
        인스톨을 해서 그런겁니다.
        게임실행하고 버벅인다 싶을때 15분정도 놔두시면 다인스톨되고
        버벅임이 없어집니다.

  3. 와 대박이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런 능력자 분들 덕분에 더욱 즐거운 플삼 라이프가 될 수 있네요

  4. 오잉… 이거 ISO받고 따로 패치해서 다시 ISO로 만들어야하나요? 토랭주소로 받으니 영어로 나오네요…- _-;;

  5. 이제 완전판이 되었네요 ㄷㄷ
    1.5 버전으로 진행중인데 설마 세이브 파일 지워야 되는건 아니겠죠? ㅎ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