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건즈 v1.25 파일매니저 기능 강화


update1: v.1.25가 오랜만에 나왔습니다. 파일 매니저 기능이 대단히 좋아졌네요. 다른 백업매니저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 A new PKG Maker / Extractor, RCO Extractor , Trophy Extractor, SFO Viewer 등등의 기능이죠.

v1.25

  • Add Settings : Platform filter
  • Add FileManager : Decompress/Compress PSP ISO (CSO files)
    (피돌군 ISO를 CSO로 압축할 수 있고 반대로 풀 수도 있어요)
  • Fix FileManager : fixed bug when the length of files’ names was too big
  • Add : Display covers in the UI “XMB” and “LIST”
  • Add Settings : Download covers
  • Change : I removed the limitation to calculate hash for files bigger than 10Mo
  • Add : Support IRD to check MD5(s) of a JB game (in Game Option and in the FileManager)
    (IRD로 폴더형 게임의 MD5를 확인하는 기능 추가)
  • Add FileManager : Generate MD5 log file
    (MD5 로그 파일을 생성함)
  • Add FileManager : Generate SHA-1 log file
  • Add FileManager : Trophy Extractor
    (트라피를 풀어버리는 기능 헐…)
  • Add FileManager : PKG Maker/Extractor
    (PKG를 만들거나 풀 수도 있네요.^^)
  • Add FileManager : RCO extractor (if it’s in dev_flash, the file will be extract to dev_hdd0/tmp)
    (RCO 파일도 역시 풀어버리는… ㅋ)
  • Add FileManager : Now the TXT viewer display the whole file (scroll with pad)
    (TXT 보기)
  • Add FileManager : The picture viewer can display the next/previous picture of the folder
    (그림 파일 보기)
  • Add FileManager : SFO Viewer
    (SFO 보기)
  • Add FileManager : Extract/Make PS3 ISO
    (플삼이용 ISO를 풀거나 만들기)
  • Fix FileManager : Sometimes the file name of a selected item was hidden
  • Fix : Notification message
  • Fix : Make ISO (from iris)
    (아이리스매니저의 makeISO를 수정했단 소리로군요)
  • Add : Latest mamba v3.1.0
    (맴바 최신 3.1.0 포함)
  • Add : Support CFW 4.80 CEX & DEX
  • [Untested – W.I.P.] Add : Retro games (PSP, PS1 and PS2)
    (레트로 게임기능도 추가되었는데 아직 테스트된건 아니에요.)

뭐 대략 위와 같아요.^^ 이 매니저가 각 게임의 이미지를 추출해서 폴더를 지저분하게 하지만 않으면 좋으련만…ㅠㅠ 유일한 단점이네요.ㅠㅠ

v.1.25의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

 

ZAR군의 백업 매니저 ManaGunZ v.1.21이에요.^^ 파일 매니저 기능이 없어서 불편했었는데 이번 버전부터 파일 매니저가 포함되었네요. ㅎㅎ 점점 강력해지는 느낌이에요. 업뎃되지 않는 멀티맨이나 아이리스매니저의 뒤를 이을 수 있을 것 같네요.^^

 

NEW — ManaGunZ v1.21

  • Add : File Manager
    (파일 매니저 추가)
  • Fix : issue with mutli-partitionned device
    (멀티 파티션 기기에서 생기던 문제 수정)
  • Add : Latest MAMBA 2.XX by NvZ
    (NvZ군의 매지막 맴바 추가)
  • Add : support fw 4.70 DEX
    (4.70DEX 지원 추가)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8 thoughts on “매너건즈 v1.25 파일매니저 기능 강화

  1. 제가 초보라 게임매니저는 몇개 안써봤는데 이게 구동도 제일잘되고 깔끔하고 좋은거같아요^^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 점점 좋아지고 있네요. 그리고 아이리스맨에서 제대로 구동 안되는 게임도 이걸로는 다 잘돼요.^^ 팬 컨트롤 기능만 추가되면 좋으련만…ㅎㅎ

  2. 파일 매니저가 포함되었단 소리에 처음 설치해봤는데 아직 보완할 부분이 많네요…OTL
    프리징도 한번 겪고 파일 리스트를 제대로 못 읽어오는 일도 생기고 해서 바로 삭제하려다가 게임 런치 옵션은 참 징그럽게 많다는 생각에 언젠가 필요할지도 몰라……하고 일단 생존은 시켜두었습니다만…..리비전 신경을 쓸 생각하니 그냥 잊어먹고 나중에 안전화 빌드를 찿는게 나을지도라는 생각을…ㅋ

    • 게임이 많으면 처음 설치할 때 서치하면서 ISO 파일에서 PARAM.SFO파일과 그림 파일을 하나씩 추출해내요. 그것 때문에 지저분해져서 싫어하는 분들도 계시죠. 그것 때문에 프리징이 먹는 경우도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설치 후 처음만 그렇고 그 다음부터는 그럴 일이 없어요.^^

      • 말씀 듣고 외장 하드와 USB들을 쭉 보니…..왓더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넘이 아주 엄청난 난리 부루스를 쳐놨군요…..ㄷㄷㄷ
        어쩐지 초기 기동이 뭐 이리 굼뜨나 하고 좀 기다리다 프리징 먹길래 대충 강제 종료하고 다시 몇번 돌려보다가 치워버렸는데 이런 비하인드가 있었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다희…..ㅡ.ㅡ;;;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