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J)




 
Tales of Berseria-BLJS10330

유명한 테일즈 시리즈가 나왔군요

외계어라 아쉽습니다

즐겜~~

 

iso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3320770D7B2D03830A17A7119862FCCC6C00B9F7&dn=Tales%20of%20Berseria-BLJS10330.iso&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opentrackr.org%3a1337%2fannounce
 

바이두 다운로드는 여기에서 받으세요

29 thoughts on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J)

  1. 감사합니다^^
    어렸을때 테일즈 오브 판타지아 진짜 잼나게 즐겼는데……..슈패에 노래나오는게 엄청 신기 했었습니다^^
    예전같은 아기자기함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2. !!! 감사합니다.
    제스는 사놓고 커펌으로 굴렀는데.. 아직 클리어 못하고..
    베스도 똑같은 상황이 될 것 같네요.. 물건 수령보다 빨리 업로드 해주심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3. 와~감사합니다 그넘님 평이 안좋아서 플포용 사야되나 망설이고 있었는데 플삼으로 즐겨보게됐네요..^^

      • “그넘님이 PS3용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의 평가를 좋지않게 했다”는 뜻으로 댓글을 쓴 것 같은데 댓글들이 이상하게 가고 있는 것 같네요. 모두들 그넘님에게 크게 감사하고 있습니다. 게임평을 말했던 것 같으니 오해하지 마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만을 바랄 뿐입니다.

      • 와~감사합니다 그넘님
        게임평이 안좋아서 플포용 사야되나 망설이고 있었는데 플삼으로 즐겨보게됐네요..^^
        줄바꿈..ㅠ.ㅠ
        글고침..ㅠ.ㅠ

      • 아.. 제가 오해를 했군요. 장난 스런 분위기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넘님이 다신 댓글이 조금 진지해보여서 혹시 오해하신 것 아닌가 걱정스러워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오해안하셨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4. 리벅 4.80이랑 멀티맨 최신으로 깔고 인스톨하라고해서 다했는데 실행하면 검은화면만 떠버리네요
    다른건 잘 돌아가는데 왜이러는지 모르겠네요.
    조언좀 부탁드려요..

  5. 이런건 어디서 어떻게 받아서 뭘해야 플레이하는지 모르겠네요 ㅜㅜ 복잡해라
    테일즈 시리즈 되게 좋아하는데 플3버전은 너무 비싸서

    • 흠 이거 3편까지 이미 대륙에 다 풀렸어요 ㅎㅎ 그리고 이거 free DLC라 PSN에서도 구할수있고용 올려주신 링크는 다른님들 보시라고 놔둘께용….메가 올리신건 2편까지 있는듯하네용

댓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