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thoughts on “비타 덤프 구동확인된 정발릴 있으신분

  1. 덤프는 못해봐서 해놓은건 없지만
    이미 제가 가지고 있는 한글판은 다 보유하고 계셔서 드릴게 없네요 ㅜ_ㅜ
    고생이 많으시네요.

  2. 위분과 마찬가지로 그나마 몇개 없는것도 다 겹치시네요..
    토귀전극 덤프해봤는데요 설치하니까 에러뜨네요 일단 보내드려볼게요

  3. 저도 한글판으로 가지고 있는거 드리고 싶은데 한글판은 제가 가지고 있는거 전부 가지고 계시네요 ^^ 일본판이나 중문판 북미판은 더 있는것도 있지만 불필요 하겠죠. 배포가 기다려지네요 ㅎㅎ

  4. 이게 다되는게 아니군요. 글 보고 부랴부랴 설치하고 덤프떠서 실행해보니 실행하자마자 튕겨져 나오네요. 하하

    • 구동이 안되는것도 있고 모듈교체로 되는것도 있고 여튼 뭐 그렇습니다 조만간 비타민이 업뎃된다고 하니 아무래도 덤프능력이 좋아질듯하니 그때 다시한번 해보시는것이 좋겠지요

      • 말씀해주신대롭니다. 업데이트 된걸로 해보니 잘되는군요. 그넘님 메일 주소가 제가 알고있는 주소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일단 알고있는 주소로 보내봅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