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CHA01을 구했어요.ㅋ


항상 궁금해하던 물건이 있었죠. 플삼이 CECHA0X. 하위호환에 SACD에 플삼이가 가진 놀라운 능력들을 다 가지고 있다는 바로 그 처음 버전요. 우연찮게 동네 거라지 세일에서 먼지 쌓인 플삼이를 내놓고 더 이상 안쓴다고 파는데 블루레이 디스크를 못 읽어서 게임도 못한다고… 자세히 보니 그 전설의 CECHA01이네요. 배를 열었던 흔적도 없이 스티커도 완벽히 붙어 있었어요.^^ 조금 망설이다가 20불 주고 패드 한개 멀쩡한거까지 포함해서 가지고 왔답니다.

집에와서 켜보니… 펌웨어 버전 3.15가 뙇~! 블루레이 소리 들어보니까 모터는 도는데 렌즈에 문제가 있는 듯해요. 이베이에서 렌즈 알아보니 10불이면 살 수 있겠네요.^^

기계 잘 만지는 동생 데려다가 어차피 잘 쓰려면 다 뜯고 청소하고 써멀 컴파운드도 갈아야 하겠죠?^^ 지난 번에 CECHL01에 쓰려고 Copper shims까지 사놨었는데 아무 쓸모 없어서 어딘가에 넣어 놨는데, 이제야 설치해볼 수 있겠네요. 그런데 어디 뒀는지 기억이…ㅠㅠ

CECHA01을 구했어요.ㅋ”에 대한 답글 1개

      • 제대로된 리시버나 앰프 하나물려서 광케이블 연결하시고 SACD들어보시면 그거하나만으로 진가가 발휘합니다. 축하합니다. 진심득탬이군요..

      • 이거 펌하시고 온도보신다음에 높으면 뚜따하셔야돼요.
        근데 3.15면 워낙 옛날꺼에 안쓰던거라 쓸만하긴 할껀데
        오래돼서 내부써멀이 말랐을 수도 있어요.
        20달라면 득템이네요 완전!

  1. CECHA00 메이딘 재팬 3.5이하 버전 박스까지 거의 신품 수준으로 2대 가지고 있었는데 1대 50에 분양하고 1대가지고있습니다. 마지막 한대는 100만원을 준대도 안팔것 같습니다.^^.
    (사실 10대정도 가지고있었는데 소음이랑 박스상태 등등 최상급 2대 빼놓고 정리한 상태였는데
    작년에 10월인가 한대 분양하고 1대는 평생 가지고가야겠다 싶어 소장중입니다.)
    절대로 팔지마세요 CECHA00 은 PS3 대장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