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5] 익스플로잇 페이로드 묶음 by kiiwii [업뎃 1.7]


update3: v.1.7입니다.

  1. Vtxhen 1.6
  2. Vtxdumper 1.8
  3. Vtxftp 1.3
  4. Update blocker
  5. Update Unblocker
  6. UpdateBlocker Extreme
  7. Update Unblocker Extreme
  8. Mirahen
  9. FTP+R/W
  10. Linux loader
  11. DB SG Backup v2 (Trophy support)
  12. VR enabler
  13. APPTOUSB
  14. Kexec
  15. Kdump (USB EDITON!)
  16. Bin Loader (stand alone)
  17. ReactPsPlus (2013)
  18. ReactPsPlus Undo (2018)
  19. KDumper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update2: v.1.5 나왔네요.

  • Vtxhen 1.6
  • Vtxdumper 1.8
  • Vtxftp 1.3
  • Update blocker
  • Mirahen
  • Linux loader
  • DB SG Backup v2 (Trophy support)
  • APPTOUSB
  • Kexec
  • Bin Loader (stand alone)
  • ReactPsPlus (2013)
  • ReactPsPlus Undo (2018)
  • KDumper

이것 저것 유용한 페이로드는 다 모아 놨네요.^^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

update1: v. 1.4입니다. ReactPSPLUS 와 원상 복귀시키는 unreactPSPLUS 등이 포함되었어요.

+ Added Kexec
+ Added Bin Loader (EditzzModzz)
+ Added ReactPsPlus 2013 (Zer0xFF)
+ Added ReactPsPlus 2018 (Zer0xFF)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

아래 leeful군의 툴처럼 이것 역시 이것저것 유용한 페이로드를 모아 놓은 것이에요. index.html 형태로 되어 있어서 앤드로이드용 kws 서버에 넣어서 사용하니 참 잘 되고 편하네요.^^ 현재 5.05용 v1.3 입니다.

아래와 같은 페이로드들을 모아 놨습니다.

  • Vtxhen 1.6
  • Vtxdumper 1.8
  • Vtxftp 1.3
  • Update blocker
  • Mirahen
  • Linux loader
  • DB SG Backup FIXED – db를 백업해 주는 페이로드
  • APPTOUSB FIXED – usb로 app을 옮겨주는 페이로드

 

kiwi01

 

파일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5.05] 익스플로잇 페이로드 묶음 by kiiwii [업뎃 1.7]”에 대한 답글 1개

  1. 단디님 좋은글 보고 따라하고있는데 index.html과 하위 폴더들은 안드로이드 어느폴더에 넣어야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사이트 접속해서 하고 있는데 플4 익스프롤에서 주소치는것도 잘안되고 휴대폰 kws 설치했는데 다운받은 파일 넣는 위치를 잘 못찾겠네요 ㅠㅠ

  2. 단디님. 안녕하세요.^^
    소소한 여쭐것이 있어서요.
    5.05 올리고 나서 기기의 안정성은 느끼시기에 어떠신가요??

    저는 4.05나 4.55시절보다 조금 더 프리징이나 다운증상을 경험하는듯 해서요.
    저 뿐 아니라 지인들도 동일한 지점에서 비슷한 경험을 이야기 하길래 다른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해졌습니다.

    예를들어 4.55까지는 페이로드를 불러오는 과정에서 기기가 셧다운하는 경험을 한적이 없었는데, 5.05부터는 이런 증상을 간혹 겪고 있습니다. 제 경우 5.05업데이트 이후 지금까지 3번 이런 증상을 경험했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저만 그런가 했는데, 오늘 다른사람과 이야기 하는 중에 동일한 증상을 업데이트 이후 겪었다는걸 알게 되었네요. 4.xx 시절에는 프리징으로 인해 저 스스로 강제 종료 시키는 일은 있었어도, 셧다운 증상은 한번도 없었던 기억입니다.

    단디님 뿐 아니라, 4.xx시절부터 사용하셨던 다른분들도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뭐 별일이야 없겠지만서도, 걍 궁금해졌습니다.ㅎㅎ;

    • 제 경험으론 4.55가 안정적이었던 것 같고, 4.05나 5.05는 갑자기 죽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별로 신경 안써요. 어차피 익스플로잇이란게 비정상적으로 침투하는거니까… 참 USB 포트에 외장 하드를 연결하지 않으면 꺼져버리는 현상이 덜하다는 얘기가 있더군요.^^

      • 역시 그렇군요.^^
        사람 느끼는게 비슷한가 봅니다.
        저도 어디 찾아본건 아님에도, usb장치들이 연결되어있지 않은 상태에서 좀 낫다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모 게임 덤프중인데, 덤프중간에 두번이나 꺼져서 몹시 당황스럽습니다.
        덤프중이라 다운된다고 하드를 뺄수도 없고 난감하네요.ㅎㅎ;;;

      • 덤프 중에 다운되는 경우는 한 번도 없었는데… 혹시 자동 대기 모드로 들어간 것 아닌가요? 전 그거 아예 꺼 놓고 하는데…ㅠㅠ

  3. 항상 감사합니다.
    단디님 혹시 기존 HEN들을 깨긋하게 초기화하는 그런 것도 있을까요…
    여러번 먹이기전에 깨긋하게 한번 닦아내고.. 올리면 안정적이지 않을까싶기도 해서요.
    UNMIRA 같은? UNDUMP…… 그냥 재부팅이 빠르겠죠..;

  4. 아이콩ㅋㅋ너무 빨리 나옴ㅋㅋ뭐 안쓰는 것도 많지만 그래도 뭔가 최신이 좋지 않을까 라는?ㅋ hen은 버전도 그대로인데ㅋㅋㅋ여튼 감사합니다. 또 받아야죵ㅋㅋ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